르노 마스터 가격, 사양 외 다양한 정보

르노 마스터 가격, 사양 외 다양한 정보



르노 마스터는 국내에 마스터 S 와 마스터 L 로 판매된다. 


르노 마스터 가격마스터 S는 2900만원이고 마스터L은 3100만원이다. 


르노 마스터사양차선이탈 경보시스템, 경사로 밀림방지 장치, 트레일러 흔들림 조절기능이 있다. 


세미 보닉 타입 구조의 마스터는 충격흡수 존을 갖추고 있어 전방 충돌 사고시 운전자와 탑승객의 안전을 확보해 주고 전륜구동 방식의 마스터는 도로 조건에 맞춰 구동력을 제어하는 익스텐디드 그립 컨트롤 기능이 제공되어 한국 도로 운행에 적합하다. 




르노 마스터 품질보증엔진과 동력관련 부품을 비롯해 차체 및 일반 부품까지 3년 10만킬로미터 서비스가 지원된다. 필터나 브레이크패드 등 소모성 부품과 차체 및 외장부품이 가격이 낮게 책정되었다. 



마스터 파워트레인전륜구동 방식 2.3리터 dCi 트윈터보 디젤 엔진과 6단 수동변속기가 조합됐다. 최고출력 145마력, 최대토크 36.7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이 엔진은 오토스톱&스타트 기능이 기본 적용됐으며 출발 가속 영역인 1500rpm에서 최대토크가 뿜어져 나와 경쾌하면서 넉넉한 성능을 제공하도록 세팅됐다. 연비는 복합 기준 리터당 10.5~10.8km로 국내 상용차 중 유일하게 10km/ℓ 넘는 연비를 기록했다.




르노 마스터 디자인사용자 중심 공간배치 설계가 적용되었고 캐빈룸 안에는 성인 3명이 탑승해도 공간이 넉넉하고 수납공간이 많다. 천장 내 오버헤드 콘솔은 대형 화물차에서 볼 수 있는 수납공간이다. 


르노 마스터 차량판매와 서비스르노 삼성차의 전국 네트워크에서 안내 받을 수 있고 실판매와 정비는 르노 상용차 판매 및 정비거점으로 선정된 거점에서 제공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