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진웅 성적 민진웅 학력 문제적 남자 화려한 스펙 화제

민진웅 성적 민진웅 학력 문제적 남자 화려한 스펙 화제


배우 민진웅이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어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현빈의 비서로 출연했죠.. 


중반 죽었지만 많은 시청자의 응원을 받은 인물이예요.. 


민진웅은 이날 뇌섹남으로 현빈을 꼽았다고 하네요.. 


액션촬영이 많은 촬영현장에서 현빈은 30합이 넘는 칼 액션을 소화했다고 해요.. 




민진웅의 아주아주 화려한 스펙이 화제라고 합니다.


 


학창시절 이과 전교 1등을 하고 3년 연속 우등상을 수상해 대학시절에도 성적 우수자 전형으로 합격했다고 해요.. 


민진웅 공부법은 시험기간 2주 전부터 하루에 1시간만 자면서 공부 했다고 합니다. 


민진웅 암기법은 사진 찍듯이 그냥 넣어버린다고 했어요.. 




민진웅은 단국대 법학과에 진학했지만 중퇴하고 한국예술대학 연기과 예술사 학사 학위를 받았어요.. 


민진웅은 188센티에 비율 몸매로 인정받은 배우라고 합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마치고 난 인터뷰에서 역할 덕분에 잘생겨 보인다는 말을 들은게 기억이 난다며 이슈가 많았던 작품이었는데 결과적으로 작품이 잘 나온것 같다고 했어요.. 




실제로는 정훈이 처럼 착하지 않고 츤데레 성향이 강해 친한 사람에게 따뜻하게 못하는 편이라며 동생들 한테도 따뜻하게 대해야지 하면서 까칠하다고 했어요.. 마음은 그렇지 않다고 해요.. 


현빈과의 호흡은 너무 좋았고 첫만남부터 너무 잘 챙겨줘서 감사하고 촬영하면서 너무 좋았고 전작 로맨스 연기한 여배우들과 호흡도 좋았지만 빈이 현과의 감정신이 애틋해 둘이 민망했다고 해요.. 




AR게임 속 치명적인 버그가 발생해 게임속에서 사망한 인물은 실제로 사망하게 된다는 설정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민진웅은 죽음을 맞이 해요.. 


처음에 죽는 줄 몰랐고 처음에 감독님께서 이 작품에 함께 할 기회를 주었을때 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였고 제안을 해 주실땐 당신의 커리어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어요.. 저는 제가 게임에 들어가서 멋있게 싸우는 줄 알았는데 장렬히 전사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상상보다 더 재미 있는 작품이고 앞으로는 오랜스에 도전하고 싶다며 미묘한 기류를 다룬 로맨스에 도전하고 싶고 남자 냄새나는 역할과 어른이지만 소년성이 묻어나는 인물을 해왔던 것 같아 전혀 다른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해요.. 


민진웅의 매력은 편안하고 평범한게 매력이라며 주변 어딘가에 있을 것 같은 동생이나 오빠의 느낌이고 대단히 화려하지 않고 특별하지도 않은 잘 스며들 수 있는 배우라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