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이상화 평창동계올림픽 1주년 기념 싸인회

김연아 이상화 평창동계올림픽 1주년 기념 싸인회


김연아와 이상화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1주년을 기념해 2월 9일 강원도 강릉 아이스 아레나에서 팬사인회를 했어요.. 


홍보대사로 활약한 김연아는 개막식에서 성화 최종 점화자로 나선 이후 1년 만이었어요.. 


이상화는 평창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에서 500미터 은메달을 땄어요.. 




강원도는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1주년을 기념하는 어게인 평창 행사를 했어요.. 


기념식은 평창올림픽 스타디움 부지에서 오후 4시 - 5시 30분까지 열리고 6시 30분에는 강릉 아이스아레나에서 하현우, 백지영, 아이콘, 위너, 슈퍼쥬니어 D&E, NCT127, 모모랜드가 축하공연을 했어요.. 



이번 기념 행사는 하나된 열정, 평화와 번영으로 주제로 올림픽을 계기로 한반도 평화분위기를 번영과 성과로 이어나가자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하네요.. 




축하공연이 있기 4시간 전 오후 2시 30분쯤 입장권을 발부했다고 해요.. 


올림픽 소품, 사진, 2018 평창 영광의 발자국 전시가 마련됐고 인증사진을 찍고 페이스북에 올려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도 했다고 해요.. 


평화정신 포럼은 11일가지 3일동안 진행된다고 합니다. 


어게인 평창 행사는 17일까지 강원도 전역에서 꾸려진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