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밥블레스유2 기버터 다이어트 몸매비결 키

강소라 밥블레스유2 기버터 다이어트 몸매비결 키

■ 강소라 밥 블레스 유 2

 

송은이는 강소라에 보통 배우가 예능에 나오는 것은 영화, 드라마 홍보 때문에 나오거나 평소 예능에 자주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왜 나왔냐고 물었어요.  

"저는 사심 때문에 나왔다. 언니들의 번호를 얻으러 왔다. 오늘 출연한 건 100% 사심"

"네 분을 너무 만나 뵙고 싶은데 여기 나오면 한 번에 만날 수 있어 출연했고 요즘 관심이 있거나 친해지고 싶은 사람한테 먼저 다가간다"라고 밝혔어요.  강소라는 옷에서 향기가 났으면 하는 마음에 옷장에 디퓨저를 넣어놨다 최근 디퓨저 통을 깼다고 했어요. 박나래는 보통 옷을 넣었다 뺏다 하는 곳에 누가 디퓨저를 두냐고 하자 장도연은 자신도 그랬다고 했어요.

 

강소라 전여빈 해치지 않아 아는형님

■ 아는 형님 강소라 영화 '해치지 않아' 주역 강소라, 안재홍, 김성오, 전여빈이 출연했습니다. 강소라는 안재홍에 대해 사실 나랑 닮아서 만났을 때부터 좋아했고 입술도 두껍고 쌍꺼풀 짙고 동그란 얼굴을 갖..

frechketchup.tistory.com

고구마를 천장 위에 보관한다며 고구마가 계속 머리 위에 떨어지는데도 반복적인 행동을 을 하고 있다고 했어요.  ■ 강소라 기 버터 다이어트 몸매 비결

 

 

채식을 하고 오히려 5kg이 쪘다는 시청자의 사연에 강소라도 다이어트에 실패한 적이 있다고 했어요.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고 원푸드로 고구마를 했는데 실패하고 닭가슴살도 실패했는데 요리를 하게 되면서 실패했다고 했어요.  갈릭 소스, 치즈 소스때문이라네요. 원푸드 다이어트의 단점은 자꾸 보상을 하게 되고 치팅데이를 하루만 해야 하는데 매일 치팅데이를 하게 된다고 했어요.  강소라는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음식으로 기 버터를 추천했고 버터 중에 기 버터라고 있는데 마치 치즈 같은 버터이고 가끔 다이어트하다 지칠 때 곡물빵에 발라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리고 위로가 되어 정말 맛있다고 했어요.  

 

강소라 키 168cm에 다리 길이 105cm  롱다리입니다.  

 

발레 스트레칭을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밝혔어요.  발레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을 키울 수 있는 운동입니다.  유연성을 높여주고 군살을 잡아주는 동작으로 라인을 예쁘게 만들 수 있고 거북목 및 자세 교정을 해줍니다. 


살을 빼기 위해 가장 먼저 자세 교정을 하고 걸어 다니는 습관, 앉아있는 습관도 똑바로 자세를 유지하고 덜 먹고 운동을 많이 해야 하고 하루 세끼를 제시간에 먹고 하루 세끼 올바른 식습관이 잡히면 초콜릿, 과자 등을 먹지 않게 되며 야식은 절대로 먹으면 안 된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