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송소희 최파타 단국대 졸업 임영웅 상사화 달무리

안예은 송소희 최파타 단국대 졸업 임영웅 상사화 달무리

■ 최파타 안예은 송소희

 

가수 안예은과 국악인 송소희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했네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안예은 노래를 부른 것을 보고 안예은이 송소희에게 연락을 했고 직접 만나 서로에게 정말 팬이다고 말하고 친해졌다고 합니다.  송소희는 국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5살 때부터 시작해 20년 차로 어릴 때부터 부모님께서 저를 예술 계열로 키우시려고 했고 부모님 덕분에 여러 분야를 경험해보고 국악을 권유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에게 서로 친하다고 들었다며 안예은 씨가 보는 송소희 씨는 어떤 사람이냐고 물었어요.  

안예은은 송소희 씨는 어른스럽고 열정도 많고 멋있다고 했어요.

 

송소희는 안예은 씨가 겸손하셔서 저렇게 자신을 항상 낮추고 모든 것에 열정이 많고 개성도 있다고 밝혔어요.  송소희는 단국대학교 국악과를 졸업했습니다. 국악소녀 이미지 때문에 모두 놀라고 대학교 졸업을 하고 20대 중반이라는 나이라고 했어요. 


안예은은 송소희 신곡 '달무리'를 직접 작사 작곡했습니다. 

 

송소희가 먼저 곡을 의뢰했고 잘 써드리려고 노력했는데 송소희 씨가 너무 잘 불러줬다고 했어요.

 

달무리에 대해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와서 좋았고 오랜만에 그런 곡을 내고 싶었는데 내가 요구한 니즈를 다 충족시켜주셔서 만족스럽고 편안하게 이 곡을 부르고 있다고 했어요.  안예은은 25일 발매한 앨범 ㅇㅇㅇ 전곡을 작사 작곡했습니다. 

 

안예은은 미스터 트롯에 나오는 임영웅 씨가 본인 트로트 곡을 커버한 곡은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의 OST 상사화였습니다. 임영웅 씨한테 투표를 했고 이 프로그램을 너무 좋아하고 무대에서 내 노래를 불러주셔서 영광이라고 했어요. 

안예은은 십분내로를 부르고 송소희는 장윤정 첫사랑을 불렀어요. 

 

불후의 명곡 최정원 이소정 우승 안예은 송소희

최정원 이소정 신년 특집 최종 우승 ■ 첫 번째 무대 최성수 앤씨아 최성수 동행을 선곡했습니다. 36년 차이가 나는 선후배가 빚어낸 무대를 보니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른다는 평을 받았어요. 앤씨아는 새해..

septembers.tistory.com

너무 감사하고 신곡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