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아는 형님 나이 윤승아 붐 비 프로필

김무열 아는 형님 나이 윤승아 붐 비 프로필

■ 아는 형님 김무열 

 

김무열은 모교인 안양예고 재학 시절 가수 비와 동창이었는데 당시 본인과 비를 제친 역대급 인기남은 바로 붐이라고 합니다..

 

당시 가장 먼저 데뷔한 붐 팬들이 학교 앞에 찾아왔고 김무열은 안양예고 재학 시절 수학여행 때 룰라 날개 잃은 천사를 비와 함께 추기도 했다네요.

 

 

■ 김무열 윤승아

 

윤승아와 김무열은 2015년 결혼했고 윤승아 나이 38세와 김무열 나이 39세입니다. 

 

2011년 11월 처음 만나  2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어요. 김무열은 뮤지컬 공연 윤승아는 해를 품은 달을 찍으면서도 전화 통화로 사랑을 키웠습니다. 

김무열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네 말이 듣고 싶고 네 얼굴이 더 궁금해. 전화하고 싶지만 잘까 봐 못하는 이 마음은 오늘도 이렇게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 너라는 변수를 만난 나는 너무나도 내일이 불완전하고 어색하고 불안해. 반이었던 김무열의 내일을 그렇게 만드는 너는 정말로 이젠 날 하나로 만들 건가 봐라는 글을 남겼어요.

 

 

윤승아에게 비공개로 보내려던 이 글은 실수로 누리꾼들에게 공개되었어요.   

윤승아는 복무 중 김무열이 출연한 뮤지컬 더 프라미스를 관람하고 2013년 6월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어요.  

전역 후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를 관람하고 함께 패션쇼에 참석했어요.  

김무열 뮤지컬 복귀작 킹키부츠 첫 공연에도 참석했습니다.

 

 

윤승아는 공연 보는 걸 좋아하는 데 몇 년 전에 뮤지컬 공연을 보러 갔더니 공연을 하고 계셔서 멋있는 배우라고 생각했고 몇 년 후 우연히 아는 친구와 함께 만나게 됐고 팬이라고 말하고 윤승아가 먼저 대시했다고 합니다. 

 

■ 김무열 프로필

 

 

김무열 나이 82년생 37세입니다. 

 

김무열 학력 안양예고 -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공무원 가정에서 자라 중학생에 연기 결심을 하고 오디션을 보러 다녔고 100킬로그램으로 체중감량을 했어요.

 

 

김무열 드라마

 

드라마시티, 별순건 시즌1, 일지매, 아내가 돌아왔다, 동정부부 요한 루갈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김무열 영화

 

 

결혼식 후에, 작전, 김종욱 찾기, 로맨틱 헤븐, 최종병기 활, 인류멸망 보고서, 개들의 전쟁, 은교, 연평해전, 대립군, 기억의 밤,  머니백, 인랑, 악인전, 메모리즈, 정직한 후보, 침입자

 

김무열 방송

 

비정상회담, 다큐 플러스

 

 

김무열 뮤지컬

 

지하철 1호선, 그리스, 사랑은 비를 타고, 알타보이즈, 패션 오브 더 레인, 쓰릴 미, 김종욱 찾기, 스프링 어웨이크닝, 살인마 잭, 삼총사, 광화문 연가, 프라미스, 킹키부츠, 곤 투모로우

 

송지효 김무열 아는형님 나이 영화 키 드라마

■ 송지효 프로필 송지효 본명 천성임 송지효 나이 81년생 38세입니다. 송지효 고향 경북 포항 송지효 학력 일산정보산업고 - 국제대 세무회계학과 전문학사 송지효 키 168센티 2001 키키 표지 모델로 데뷔하고 2..

septembers.tistory.com

김무열 연극

 

미친키스, 한놈 두 놈 백 구타고, 얼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