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미 나이 결혼 임신 남편 크레용팝

금미 나이 결혼 임신 남편 크레용팝

■ 금미 결혼 임신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팬 여러분, 크레용팝 금미입니다.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시죠? 저도 잘 지내고 있어요. 모두 건강에 유의하세요.

요즘 활동이 뜸하다 보니 팬 여러분들과 자주 소통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컸어요. 표현이 서툰 저에게 매번 안부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 덕분에 큰 위로와 힘을 받았습니다.  2012년 크레용팝으로 데뷔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었던 활동을 하면서 팬분들과 함께 나눴던 시간들을 돌이켜보면 행복하고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지나고 보니 꽤나 멋진 순간들이었고 정말 고맙고 진심으로 감사해요 여러분. 잠시 추억 회상에 빠져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 이렇게 제가 편지를 쓴 이유는 우리 금리당 식구들에게 먼저 이 기쁜 소식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다가오는 2월 23일 한 남자의 아내가 됩니다.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어요.  그는 저의 오랜 친구이자 연인으로서 저와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왔고, 한결같이 제 곁을 지켜준 든든한 사람입니다. 저는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잘 아는 그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팬 여러분들께서 따뜻한 축복으로 반겨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아요.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순간순간을 지혜롭게 잘 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크레용팝 금미 송보람 나이 프로필

 

크레용팝 금미 배우 송보람 본명 백보람이 2월 23일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합니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연애 기간을 거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현재 임신 중입니다.  

금미는 현재 임신 10주차입니다. 

2012년 크레용팝으로 데뷔해 빠빠빠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2017년 소속사를 옮기고 배우 송보람으로 활동하며 웹드라마, 일일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2017년 2월 멤버 소율이 문희준과 결혼했고 엘린은 유튜버로 활동 중이며 허민진과 웨이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랍니다. 

 

금미 나이는 88년생 31세입니다. 서울 출신입니다. 

 

크레용팝 소율 문희준 나이차 금미 초아 웨이 근황

크레용팝 멤버 금미, 초아, 웨이가 잼잼이 집을 방문했어요. 희준은 오랜만에 본다며 반가워했고 잼잼이는 멤버들의 선물을 받고 즐거워했어요. 금미와 초이와 웨이는 자신들이 누구냐 물었고 잼잼이는 옷으로 레..

granuja.tistory.com

금미 출연 드라마는 6인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출연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