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일 결혼 아내 누구? 가수 한상일 프로필 근황

한상일 결혼 아내 누구? 가수 한상일 프로필 근황


그룹 노이즈 한상일이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서울 강남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 사진 촬영을 진행했어요. 


한상일의 예비신부는 동갑내기 비연예인입니다.  


 "정말 착하고 현명한 사람이다. 항상 나보다 한 발 더 나아간 생각을 하는 사람이어서 많이 의지가 된다. 앞으로 행복하게 결혼생활을 하겠다"




"결혼을 하게 돼 너무 기쁘다. 아직 내 주변에 결혼을 안 한 동료들이 많은데 그들도 얼른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


2015년부터 사랑을 키워 왔고 9월 26일 서울 서초구 더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결혼합니다. 




" 살다보니 이런날이 오네요. 기분이 얼떨떨합니다. 저 장가갑니다. 늦게 만나 저를 믿고 따라준 신부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서로 아끼며 감사히 살겠습니다. 저를 아껴주시는 분들에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다"


" 결혼은 내 인생에 없는 것일줄 알았는데 내가 결혼을 한다고 하니 기쁘다. 사실 결혼이라는 제도가 내게는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고 내 인생에 없는 것인줄 알았다. 그런데 살면서 외로움이라는게 점점 커졌고 그런 중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됐다. 기쁘고 감사하다"




한상일 프로필



1992년 SBS 신세대가요제를 통해 데뷔했어요. 


한상일 학력 명지 전문대학


한상일은 같은 해, 홍종구, 천성일, 김학규 노이즈 1집 타이틀곡 '너에게 원한건'으로 인기를 얻었어요. 


'상상속의 너' 90년대를 대표하는 스타입니다. 




노이즈는 "헬기를 타고 스케줄을 이동했다. 팬들의 적극적인 표현으로 벤 유리창이 깨지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은퇴 이유는 "6집까지 활동했는데 5집 앨범을 낸 후 세대가 바뀌는 걸 느꼈다. H.O.T.가 올라오는데 우리와 음악이 완전히 달랐고'우리의 시대는 갔다'고 느꼈다"


한상일은 근황에 대해 "외식업을 했다. 백종원 씨와 그분의 친구, 제가 동업을 했다. 지금 유명한 짬뽕집이 우리 짬뽕이다. 지금은 미국을 오가며 의류사업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