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영 5주기 사망원인 유채영 남편 누구?

유채영 5주기 사망원인 유채영 남편 누구?


가수 겸 배우 고 유채영이 5주기를 맞았습니다. 


유채영이 위암 투병 끝 세상을 떠난 지 5년째입니다. 


전날 고인 남편 김주환 씨는 고인 팬카페에 '자기야 내일 일찍 갈게'라는 제목 글을 남겼어요. 




"아침 일찍 가겠다. 자기 만나러 가는 건 얼마든지 좋은데 굳이 떠난 날을 기억하고 싶지 않다. 나에게는 달력에서 없었으면 하는 숫자일 뿐이다"


"예쁜 모습으로 가야 하니까 가기 전부터 울면 안 되겠다. 조금만 더 참고 있다가 자기 앞에 가서 울겠다. 멋있고 예쁘게 꾸미고 가서 인사하겠다"




유채영은 1989년 그룹 푼수들로 가요계에 데뷔해 1994년 쿨 멤버활동했어요. 



1999년에는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영화, 예능 프로그램 활약했어요. 


색즉시공, 휘파람공주, 누가 그녀와 잤을까? 영화에 출연했고 드라마 천면 :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해션왕,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황태자의 첫사랑에 출연했어요. 




유채영은 2008년 1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했어요. 


1997년 모임에서 만나 10년동안 친구로 지내다 2006년 사귀었다고 합니다. 


2013년 10월 위암 말기 판정을 받아 수술과 항암 치료를 받다가 2014년 41세 나이로 사망했어요. 




유채영 사망원인으로는 유채영은 2살에 어머니와 단둘이 남아 일찍 철이 들었고 어려서 부터 무릎이 까져도 아픈 내색을 하지 않았고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상태여야 알렸다고 하며 성인이 되어서도 속이 쓰리는 전조 증상이 있었지만 내색하지 않았고 여리고 착한 성격이 스트레스를 속에 안고 풀지 못했다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