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이 목격담 선행 근황

크라운제이 목격담 선행 근황

■ 크라운제이 선행

 

래퍼 크라운제이가 최근 오토바이 사고 피해자를 돕는 모습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사고당한 오토바이 운전자를 돕고 도로 한복판에 쓰러진 오토바이를 세우고 운전자를 안전하게 대로변까지 부축했습니다. 

*대박사건* 사고 현장에 뛰어든 크라운제이 제목의 영상입니다. 1일 경기 수원시 영통입구역 앞에서 사고 현장을 목격했고 2일 영상과 함께 오토바이를 친 택시기사가 멀뚱하니 서 있는데 사고와 상관없는 어떤 분이 뛰쳐나와 오토바이에서 넘어진 나이 드신 분을 도왔고 알고 보니까 크라운 제이라며 개미형 멋있어요. A!! 리얼힙합!! 크라운제이 형 빨리 복귀해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고 언급했어요. 

 

■ 크라운 제이 인터뷰 정리

 

좌회전 신호를 기다리다가 우연히 사고 현장을 목격하게 됐고 오토바이와 택시가 추돌해 오토바이 운전자가 많이 다친 것 같았습니다. 쉽게 일어나지 못하는 상황이었으며 그런데 택시기사는 갓길에 차를 대고서 가만히 있어 안되겠다 싶어 마친 내 차선에도 정차 신호가 켜져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달려갔고 60~70대 정도 된 어르신이 고통을 많이 호소하셨지만 크게 다친 곳이 없길 바란다고 했어요. 누구라도 그랬을 거고 내가 우연히 사고를 목격해 도운 것이지 어떤 뜻이나 의도를 가지고 한 일은 아니고 사고가 잘 수습되고 크게 다친 사람이 없었고 그거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좋은 일을 한 게 아니라 사람으로서 마땅히 해야 했을 일이라고 했어요. 


그동안 음악 작업에 매진했고 빠르면 올해 새로운 앨범을 낼 것이라고 했어요.

■ 크라운제이 프로필

 

 

크라운제이 나이 41세입니다. 

 

고향 서울 본명 김계훈

 

뮤지컬 배우 서지영이 사촌 누나 입니다. 

 

초등학교 미국 유학을 떠나 미국 영주권을 얻었고 2002년 한국 국적을 취득해 군대를 다녀왔습니다. 미국 명문 UCLA 경제학과에 합격했지만 가수 활동을 위해 학업을 중단했고 매니저에게 보증사기를 당해 5년간 가수 활동을 중단했다네요. 2006년 VIP, 케빈은 바람둥이로 데뷔했고 2007년 미스미? 그녀를 빼앗겠습니다. 러빙유로 활동했습니다. 

 

우결에서 서인영과 커플로 출연했고 2009년 미국에서 플라이보이 엔터테인먼트 기획사를 설립합니다. 2016년 님과 함께에서 서인영과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2017년 방송을 하차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