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 차단 아이폰 안드로이드 우회하는 방법

https 차단 아이폰 안드로이드 우회하는 방법


아이폰 우회하는 방법



퍼핀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와이파이, LTE 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도 파이어 폭스나 클플 DNS 조합이 안되는 경우 이 같은 방법으로 우회할 수 있다고 해요.. 


우선 퍼핀 브라우저 설치를 하세요.. 


앱스토어에서 puffin을 입력하고 puffin web browser를 찾아 설치합니다.




퍼핀 브라우저는 별도의 VPN앱을 사용하지 않아도 자체적으로 VPN이 활성화되어 있어 제약이 없다고 해요.. 


IP 변경하려면 새로고침 옆에 3줄을 터치하고 서버에 다시 연결을 선택하면 페이지 재로딩로 바뀐 IP로 접속된다고 합니다. 


IP 주소 확인하는 방법


네이버에서 IP주소 확인을 쳐서 나온 아이피 주소를 복사한 후 한국 인터넷진흥원에 접속해 복사한 IP를 붙여넣기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우회하는 방법



DNS를 1.1.1.1 클라우드 플레어로 변경한 다음 파이어 폭스앱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1.1.1 파이어 폭스 앱 설치를 하세요.. firefox로 검색해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를 설치합니다. 


1.1.1.1 앱은 DNS를 변경해 와이파이, LTE 모두 적용되고 파이어 폭스는 SNI 차단을 우회하는 ESNI를 지원하는 브라우저입니다. 




첫화면 스와이프하면 VPN 프로필 설치를 합니다. 


연결요청화면에서 확인을 누르고 VPN이 연결되어 DNS 주소가 클라루드 플레어 주소인 1.1.1.1로 변경됩니다. 


DNS 변경을 해제하고 싶으면 연결됨 화면의 토글버튼을 더치하면 됩니다. 


파이어폭스 앱에서 주소창에 abot:config를 입력하면 고급환경설정기능 페이지 상단에 network.trr을 입력합니다. 




옵션중에 network.trr.bootstrapAddress를 찾아 터치하고 1.1.1.1을 입력합니다. 


network.trr.mode 할목을 찾아 오른쪽 화살표로 기본값 2로 변경합니다. 


network.trr.wait.for.portal 항목을 찾아 켜기를 누르고 true로 변경합니다. 


검색창에 esni를 입력하고 network.security.enabled항목을 true로 변경하면 설정이 끝납니다. 


이 방법은 와이파이에서만 우회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