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본명 나이 로이킴 프로필

로이킴 본명 나이 로이킴 프로필

 

 

로이킴 프로필

 

로이킴 본명 김상우

 

로이킴 나이 1993년생 25세입니다. 

 

로이킴 소속사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로이킴 학력  조지타운 대학교

 

2012년 대학입학전 슈퍼스타 k4에 출연해 이하늘의 슈퍼패스로 슈퍼위크에 진출해 정준영과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로 인기를 끌었어요.. 

 

 

 

 

준결승전에서 윤건의 힐링이 필요해는 음원 차트 1위를 했어요.. 

 

결국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2013년 봄봄봄 으로 신인상 수상

 

 

2014년 홈 2015년 북두칠성 2018 그때 헤어지면 되는 인기가 많은 곡이었어요. 

 

2015년 피노키오 OST로 대만 hito 뮤직어워즈 해외 아티스트 인기상과 APAN 스타 어워즈 베스트 OST 상을 수상했어요.. 

 

대만 콘서트와 말레이시아 프로모션 투어를 개최 일본 팬미팅도 개최했어요.. 

 

 

 

 

2018년 비긴어게인2에 참여했어요. 

 

 

로이킴은 정준영과 슈퍼스타k 4에서 인연을 맺었네요.. 7년간 절친으로 유명합니다. 

 

두 사람은 축구와 게임 공통사로 연예인 사조직을 결합했다고 해요. 

 

작곡과 작사를 본인이 직접하고 음원 성적도 상위권입니다. 

 

 

 

 

2016년에 꽃미남 브로맨스에서 정준영이 로이킴에게 누나를 소개해 달라고 했고 로이킴은 100번 다시 태어나도 안돼라고 거절했어요. 가히 상상도 하기 싫다고 화를 내기도 했죠.. 

 

로이킴은 복면가왕에서 로맨틱 흑기사로 여러차례 가왕이 될 정도로 실력파 뮤지션입니다. 

 

정준영 카톡방 추가멤버 김씨는 바로 로이킴으로 참고인 조사를 할 예정이며 미국에 체류중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