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케이지 이혼 이유? 일본인 부인 에리카 코이케 누구? 니콜라스 케이지 전부인 누구?

니콜라스 케이지 이혼 이유? 일본인 부인 에리카 코이케 누구? 니콜라스 케이지 전부인 누구?

 

니콜라스 케이지가 결혼 4일 만에 이혼했습니다. 

 

이번이 4번째 이혼이라고 하는데요. 


니콜라스 케이지는 자신과 에리카 코이케가 이성을 잃을 정도로 술에 취해 혼인신고를 한 것이니 결혼을 무효화해달라는 서류를 법원에 제출했습니다. 

 


결혼 면허를 취득하고 결혼식에 참석하기 전 니콜라스 케이지와 에리카 코이케는 만취할 정도로 술을 마셨고 니콜라스 케이지와 에리카 코이케는 길거리에서 소리를 지르며 다투었다고 하죠.  

 

지난달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한 호텔에서 함께 포착된 여성 관계가 파경에 영향을 미쳤다는 기사도 있다고 합니다. 

 

 



25일 라스베이거스에서 혼인신고서를 제출했어요. 

 

에리카 코이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 

 

2018년 4월 푸에르토리코 여행에서 만나 교제했다고 하네요. 

 

4일만에 결혼 무효 서류를 제출했다고 하네요. 

 

 

 

 

니콜라스 케이지 전부인

 


1995년 4월 미콜라스 케이지 첫 번째 부인인 배우 패트리샤 아퀘트와 결혼 했고 2001년 이혼 -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 두 번째 부인 2002년 마리 프레슬리와 재혼했고 2002년 이혼 2004년 관계를 최종 정리- 앨비스 프레슬리 딸

 

 

니콜라스 케이지 세번째 부인 한국계 여성 앨리스 김 2004년 결혼 했으나 2016년 6월 이혼 - 웨이스트리스 출신

 

 

니콜라스 케이지 네번째 부인 일본계 에리카 코이케 혼인신고 4일만에 이혼 - 메이크업 아티스트

 

니콜라스 케이지 나이 55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