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진 치과의사 프로필 이수진 집안 동안비결 양치법 유튜버

이수진 치과의사 프로필 이수진 집안 동안비결 양치법 유튜버


비디오스타 닥터 어벤져스 특집에 출연한 이수진 치과 의사가 화제입니다.  


뛰어난 실력이 뛰어난 외모에 가려져서 속상하다는 말을 들었다고 했어요. 



제가 검색어 1위를 한 적이 있는데 나의 실력을 알아봐 준다는 생각에 기뻤는데 동안이나 몸짱으로 화제가 되었고 장동건 씨가 과거에 연기력이 좋은데 나의 외모에 가려지는 거 같다고 말하셨는데 그 기분을 알겠다고 했어요. 




이수진 치과 의사는 50대 미모의 치과의사로 의학계 김사랑이라는 별명이 있어요. 



이수진은 하루에 한시간 양치를 해야한다고 하며 섭치횟수만큼 3분 양치를 해야한다고 한 후 한줄 칫솔모와 어금니 칫솔을 사용해 올바른 양치법을 소개하고 가글하고 입을 헹궈야 한다고 했어요. 




이수진나이는 69년생 51세입니다. 



이수진 치과의사 학력은 서울대 치의학과- 컬럼비아 대학교 치과대학입니다. 


동안비결은 100가지 약보다 좋다고 믿는건 운동이다. 주 3회, 2시간 30분식 운동을 하고 20년째 하고 있고 몸에 잔근육이 생기고 웨이트 트래이닝, 유산소 운동으로 런닝머신을 한다고 했어요. 




딸과 일상을 공유하는 영상으로 누적조회수 수천만의 인기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현재 가로수실에서 서울유로차과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원장입니다. 




할아버지 한의사 아버지가 외과의사 자신이 치과의사 3대째 의사 가문이라고 하며 현실판 스카이캐슬 주인공이라고 했어요. 


남편과 이혼 후 딸 제나를 키우고 있습니다. 


필라테스와 플라잉 요가를 하고 있고 느리게 어른이 되는법이라는 책을 발간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