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광연 체리주스 만드는 방법? 효능?

라스 이광연 체리주스 만드는 방법? 효능?



라디오스타 축구선수 이광연이 U-20 월드컵에서 체리주스의 도움을 받았다고 해요. 


이광연은 결승전 패배 요인으로 체리주스를 지목했어요. 


"대회 전까지는 체리주스의 효능을 몰랐다. 속는 셈 치고 마셨는데 근육 회복과 숙면에 도움이 됐고 그 후 챙겨먹었다"




"꾸준히 마시다가 결승전 때만 원액을 구하는데 실패했다. 아쉬운 대로 체리 열매라도 먹었는데 아무 효과가 없었다"


"심리적인 요인일 수도 있다"


차세대 축구 국가대표팀 골키퍼로 꼽히는 이광연이 꼽은 음료는 체리주스였습니다. 


국가대표 선수 체리주스는 집에서 간단히 제조 가능하다고 합니다. 




100% 원액 섭취는 일반 가정에서는 힘들기에 우유를 이용해 만드는 방법입니다. 


먼저 체리 20개 정도를 잘 씻은 뒤 우유 150ml 정도를 부은 후 기호에 따라 얼음을 넣어 믹서기에 갈면 체리주스가 완성됩니다. 



체리주스는 근육통을 완화시키는 효능이 있고 근육통을 없애고 통증을 완화합니다. 




체리주스에는 근육통을 없애고 통증을 완화하는 영양소가 들어있다.


이광연 선수는 징크스를 언급하기도 했어요. 


"평소 경기 시작 전 축구 골대 양쪽에 인사를 한다. 경기를 잘 부탁한다는 뜻이다. 그런데 결승전 후반전이 시작하기 전 시간이 없어서 그걸 못했다. 아쉬움이 남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