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태호 복귀 어떤 예능?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태호 복귀 어떤 예능?


MBC 김태호 PD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새 예능 놀면 뭐하니?로 복귀합니다. 


놀면 뭐하니 첫방은 27일 방송됩니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됩니다.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했어요. 


공개 3주만에 540만을 돌파했어요. 


영상에는 유재석이 카메라를 들고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 모습과 영상 1편 당 10분 가량 ‘릴레이 카메라’에는 유재석, 조세호, 유병재, 태항호, 유노윤호, 딘딘이 나옵니다. 



‘놀면 뭐하니?’ 채널에 정재형이 담긴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어요. 




"집 나간 지 한 달 넘은 릴레이 카메라 근황 공유 드립니다. 7월 27일 방송을 앞두고 카메라 확인 중에 TV로는 내보낼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하게 되었습니다. 그 분의 이름은"이라고 디지털 버전 공개의 이유는 바로 정재형은 동시간대 다른 프로그램 출연자라서 라고 하네요. 


놀면 뭐하니?를 유튜브에 공개한 뒤 김태호 PD는 "저희도 계속 고민하는 게 ‘새로운 걸 해보자’고 하고 있다. 그 취지에 맞는 것 같아서 ‘릴레이 카메라’는 방송에 낼 내용은 아니니까 그 전에 한번 올려서 공유하자는 생각이었다"




"다양한 시도와 실험 중으로, 디지털로 공개한 릴레이 카메라가 두 대로 이어진 후 연속선상에 있는 아이템을 촬영 중이다. 단순 릴레이 외에 더 확대된 재미를 보여드리려 노력 중이다. 촬영 후 공개 여부를 결정하고, 앞으로 당분간 실험은 계속 될 예정이다"


‘무한도전’ 종영 후 김태호 PD는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어요. 




김태호 PD는 유재석과 함께하는 예능 ‘놀면 뭐하니?’ 크라우드 펀딩을 접목한 다른 예능 2개의 프로젝트를 가동 중이라고 합니다. 


‘릴레이 카메라’는 오는 27일 공개된답니다~~


기대기대 김태호피디님 예능 오래 기다렸습니다. 왠지 재밌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