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원 급성 백혈병 그랑블루 절벽다이빙

최성원 급성 백혈병 그랑블루 절벽다이빙


최성원이 급성 백혈병 심경을 고백했어요. 


'그랑블루'에서는 수중공원 건설을 위해 카모테스 섬으로 떠났어요. 


마린 보이즈는 절벽 다이빙에 도전했어요. 


박태환은 에이스답게 여유로운 모습으로 다이빙을 했어요. 




한석준은 자신 만만한 모습을 금세 감추고 "여기 오니까 너무 무섭다"



오스틴 강은 "형 빨리 해라. 밀어줄까"


이종혁과 오스틴 강, 안형섭까지 절벽 다이빙에 무난하게 성공했어요.



최성원은 "성원아, 이제 아프지 말고 항상 감사하게 행복하게 그렇게 두 번째 인생을 살자"




최성원은 급성 백혈병으로 투병의 시간을 보냈어요. 



최성원은 "살면서 누군가에게 당신이 살 확률은 50대 50이라는 말을 들을 확률은 거의 없을 거다. 처음 반년 동안은 해 뜨는 게 너무 싫었다"


"눈물 나게 슬프고 그런 게 아니라 내일이 꼭 오는 게 아니었지, 내일이 없을 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배우로서 큰 기회가 올 수 있었을 거 같은데 왜 하필 지금이지 라는 생각도 들었다"




"인생에서 큰 터닝 포인트가 된 사건이었다. 도전이나 새로운 경험에 있어서 열린 마음으로 많은 걸 받아들이자는 마음속의 모토가 생겼다"



"가장 좋은 건 살아있으니까 이걸 할 수 있지, 내가 살아있구나 하고 느낄 때가 요즘에는 제일 좋다. 이제는 아프지 말고 기꺼이 행복하게 도전하면서 살아가자" 고 말했어요. 


최성원 나이 35세입니다. 


2007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데뷔했어요. 




최성원 출연작은 절대그이, 빅이슈, 국민 여러분, 슬기로운 감빵생활, 뮤지컬 "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김종욱 찾기,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이 있습니다. 


수중 공원의 스팟을 찾던 도중 조류에 위험성을 느끼고 잠시 휴식 시간을 가졌어요. 


수구 선수 출신 오스틴 강은 박태환에게 바다 수영 대결을 제안했어요. 


마린보이 박태환의 속도는 역시 따라잡기 힘들었고 결국 박태환이 승리했어요. 




"진짜 잘한다. 오스틴도 대단하다"


수중 공원 스폿으로 적당한 곳을 찾았고 야시장으로 향해 수중 공원에 필요한 조형물을 사러갔어요. 



멤버들은 먼저 식사를 하기로 결정하고 여러 가지 스트리트 푸드를 두고 폭풍 먹방을 했어요. 


필리핀 문화 중 하나인 길거리 노래방에서 퀸의 노래를 불렀어요. 


다시 한 번 조형물 찾기에 나섰고 적합한 조형물 가게를 찾는 데 성공했어요. 




인어공주, 해마, 버섯 등 다양한 조형물 구매를 마친 멤버.


아침 식사 당번 정하기에 나섰고 오스틴 강과 최성원이 당첨됐습니다.  


조형물 받침대 재료를 구매하는 것도 성공했어요. 


휴식을 위해 카모테스의 다이빙 명소로 향했고 막내 안형섭을 위한 야자 타임이 진행했어요. 




이종혁에게 "너는 말 끝마다 불평 불만이냐"



다이빙 명소 부호락에 도착한 멤버들은 다이빙에 도전했어요.  


멤버들은 멋지게 다이빙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시멘트 판 제작을 했어요. 


톱과 여러 가지 도구를 이용해 판을 만들기에 노력했지만 어려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