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가 산불 집 전소 , 美 캘리포니아 산불피해상황, 테슬라 사장 차량지원

레이디가가 산불 집 전소 , 美 캘리포니아 산불피해상황, 테슬라 사장 차량지원


캘리포니아 사상 최악의 산불로 피해를 입고 있다. 


레이디가가 역시 산불을 피해 피난을 갔다. 


트위터를 통해 말리부 자택을 피신해 오늘 무서운 산불로 집과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슬퍼하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다. 모두 함께 기도해요, 하나님의 축복을..


소방관, 견찰, 응급구조, 그리고 우리를 도울 수 있는 모든 것 이상의 일을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당신은 진정한 영웅입니다. 




현재 레이디가가는 약혼자 크리스티안 키리노와 안정을 취하고 있고 레이디가가는 지쳐있고 약혼자는 따뜻하게 안아주며 위로해줬다고 한다. 


킴카다시안, 윌스미스, 제라드버틀러, 올랜드블룸, 레인 윌슨, 알리사 밀라노도 피난길에 올랐다고 한다.  



제라드 버틀러 48세는 인스타그램에 전소된 자택을 공개했다. 


대피한후 말리부에 있는 우리집에 돌아 왔다. 캘리포니아는 끔찍하다. 가능하면 소방관들을 지원해달라고 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사장이 전직원에게 테슬라가 도울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모두 제공하고 비용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 



산불로 인한 대피를 돕고 피해를 입은 주민을 돕기 위해 테슬라 차량을 슈퍼 차저 충전소에서 무료로 충전할 수 있게하고 먼거리로 이동할 수 있게 배터리 용량 제한이 걸려 있는 차량은 일시적으로 제한을 푸는 긴급 소프트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테슬라 모델S, 모델X에 탑재된 HEPA 필터 공기정화 시스템으로 화재 지역의 주민을 안전하게 이송할 수 있다고 제안하고 지원하겠다고 했다. 


뷰티카운티에서 주민시신 6구가 더 발견되었다. 말리부에서 시신 2구가 발견됐다. 


오늘까지 31명 사망과 200여명이 실종되었다. 


산불 3개를 완전히 진압하는데 3주가 걸릴것으로 보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