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6 콜로라투라 소프라노 박소영프로필!! 콜로라투라 의미는?

너목보 6 콜로라투라 소프라노 박소영프로필!! 콜로라투라 의미는?


콜로라투라


여성 소프라노에서 가장 화려한 고음과 가장 고난도의 가탕을 기술적으로 구사하는 창법을 말합니다. 


15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6에 음치와 실력자를 찾는 과정에서 1번 소프라노 박소영에 대한 박정현의 평가 였어요.. 


박소영은 미국 돌고래라 불린다고 하는데요.. 




혼자 미국에 있을때 많이 보는 프로인데 위로가 많이 되는 프로예요.. 제가 시카고 오페라단 데뷔를 준비하고 있어서 긴 일정은 소화 못하고 너목보를 꼭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박소영의 공연은 콜로라투라라며 비싼공연을 봤다고 했어요.. 



콜로라투라는 아무나 할 수 없는 가질 수 없는 음역대로 귀함을 받는 보물 같은 분이라고 했어요.. 


이날 박소영은 밤의 여왕 아리아를 완벽하게 소화했어요..




소프라노 박소영 프로필


서울대 음대 성악과 수석 졸업


뉴 잉글랜드 콘서바토리에서 음악 석사와 아티스트 디플로마를 수료


보스턴, 세인트 루이스, 글리머 글라스등 오페라 레지던시, LA 오페라 영 아티스트 프로그램을 거쳤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