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 볼드윈 트럼프 트윗 위협 알렉 볼드윈 누구?

알렉 볼드윈 트럼프 트윗 위협 알렉 볼드윈 누구?


미국 NBC 방송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에 출연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풍자했어요. 


그 주인공은 바로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입니다. 


방송 프로그램을 조사해야 한다는 트럼프 대통령의 독설을 정면 반박했다고 하네요.. 


볼드윈은 전날 밤 트위터에 현직 대통령이 코미디에서 내 역할을 국민의 적이라고 팔로워들에게 강권한다면, 그것이 바로 나와 내 가족에 위협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했어요. 




트럼프 대통령이 볼드윈의 국가비상사태 선포 풍자에 대해 매우 불공평하고 조사를 받아야 하며 이게 진짜 공모라는 내용의 트윗을 날렸다고 해요. 



16일 방영된 SNL에서 국경 장벽 건설을 밀어붙이기 위해 국가비상사태를 선포하는 기자회견을 연 트럼프 대통령을 풍자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트위터 계정에 가짜 뉴스 NBC의 지겨운 SNL에 관해선 재미있는 게 아무것도 없다면서 공화당만 공격하는 내용이 어떻게 징계도 받지 않고 처리되냐고 했다고 합니다. 




알렉 볼드윈 프로필



1958년생으로 알렉 볼드윈 나이 60세입니다. 


전 부인은 킴 베이싱어입니다. 2002년 이혼했죠.. 


골든 글로브상 남우주연상- 텔레비전 시리즈 뮤지컬 코미디부문, 미국 배우 조합상 남우주연상 TV  코미디부문, 아카데미 호스에 올랐어요.. 


알렉 볼드윈 출연작은 겟 어웨이, 캣츠 앤독스, 진주만, 디파티드, 맨 인 블랙 3, 락 오브 에이지, 가디언즈, 로마 위드 러브, 미션 임파서블: 로그 네이션, 보스 베이비에 출연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