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조병규 열애 김보라 누구? 조병규 누구?

김보라 조병규 열애 김보라 누구? 조병규 누구?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는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김보라는 21일 팬카페에 직접 글을 올렸어요.. 


안녕하세요. 배우 김보라입니다.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저도 이사님께 연락을 받고 나서야, 열애설 기사를 두 눈으로 확인을 하게 되었어요. 보자마자 팬분들에게 어떻게 이야기를 드려야 할까 이 생각밖에 나지 않더라고요. 1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묵묵히 응원해주신 팬분들에게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다는 기분에 그저 미안한 마음만 드네요.




저희는 드라마를 통해서 친한 동료 사이가 되었고, 이후 연락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서 2월 초부터 만나기 시작했어요. 음, 어떠한 이야기를 드려야 할지 생각이 참 많은데, 오늘 기사가 올라왔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의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많이 죄송하고 미안해요.


저의 ‘구마 줄기’분들이 미소 지을 수 있는 순간이 많아지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횡설수설 저의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 맞춰 함께 영화를 보고 식사를 하고 길거리 데이트를 했어요.



조병규는 자신의 SNS을 통해 연애 안 한다며 직접 열애설을 해명하고 해피투4에 출연해서도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현장 메이킹 영상을 찍고 있었는데, 원래 우리는 친목이 좋았다. 보라 누나가 몸에 근육이 없어서 연기가 끝나면 푹 주저 앉는다. 그날도 연기 끝나고 부딪힐 것 같아서 그냥 잡아줬는데 메이킹 영상에 묘하게 보였다라고 했어요.. 




김보라 프로필



1995년 9월 28일생으로 김보라 나이 24세입니다. 


김보라 학력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입니다. 


김보라 출연작은 드라마 웨딩, 소문난 칠공주, 있을때 잘해, 로열 패밀리, 여인의 향기, 내 딸 서영이, 주군의 태양, 후아유 - 학교 2015, 화려한 유혹, 부암동 복수자들, 스카이캣,ㄹ. 피어나, 귀신데렐라에 출연합니다. 


영화는 이장과 군수, 좋지 아니한가, 천국의 아이들, 몬스터, 내 심장을 쏴라, 시간 이탈자, 보고 싶다에 출연했어요. 




조병규 프로필



1996년생 23세입니다.


조병규 학력 안양예고 출신으로 서울예대 연기과 졸업했어요..


조병규 출연작 2015년 데뷔했고 후아유 - 학교 2015, 그래 그런거야, 뷰티풀 마인드, 7일의 왕비, 청춘시대 2, 돈곷, 라디오 로맨스, 스카이 캐슬에 출연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