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표 아들 정지웅 고등랩퍼3 출연 응원 정은표 프로필

정은표 아들 정지웅 고등랩퍼3 출연 응원 정은표 프로필


정은표는 22일 인스타그램에 힙합을 좋아하고 랩퍼가 되고 싶어 하는 아들 지웅이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운동본부가 주최하는 랩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입니다. JAYONE 아들아 사랑한다는 글과 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어요..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정지웅의 랩이 게재된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 링크를 올리기도 했어요. 




고등래퍼 3에서 정지웅이 출연해 예비 고1과 1학년 싸이퍼 무대에서 삭발한 모습으로 등장해 랩 실력을 보여줬어요.  안타깝게 1위에는 선정되지 못했어요. 



아버지가 배우 정은표다. 어릴 때 붕어빵, 문제적 남자, 둥지탈출예능에 출연했고 랩을 하기 전에는 공부만 하던 모범생이었고 아이큐는 165라고 했어요. 




정은표 프로필.



전라남도 곡성군 출신으로 1966년생으로 정은표 나이 52세입니다. 


1984년에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어요..  1990년 극단 목화에서 연극배우로 데뷔했어요.. 


윤다훈, 김동석, 김병춘, 엄효섭, 성동이르 조승연이 함께 활동했어요.. 


서울예대 연극학과 학사 졸업했어요.. 


영화는 행복한 장의사, 킬리만자로, 라이터를 켜라, 해적 디스코왕 되다. 거울 속으로, 오로라 공주, 마파도, 해바라기, 식객, 바람피기 좋은날에 출연했어요.. 




드라마는 러빙유, 장길산, 불멸의 이순신, 강남엄마 따라잡기, 완벽한 이욱을 만나는 법,  쾌도 홍길동, 대왕 세종, 타짜, 동이, 신의 퀴즈, 싸인, 해를 품은 달, 세상 어디에고 없는 착한 남자, 돈의 화시느 구암 허주느 별에서 온 그대, 운명처럼 널 사랑해, 킬미힐미, 옥중화, 톱스타 유백이에 출연했어요.. 


뮤지컬은 포기와 베스, 아가씨와 건달들에 출연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