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 실물공개 여신 강림 드라마 야옹이 작가 누구?

야옹이 작가 실물공개 여신 강림 드라마 야옹이 작가 누구?

 

웹툰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실물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26일 네이버 웹툰 공식 SNS에 여신 강림 1주년 특집으로 사진과 인터뷰가 올라왔어요. 

여신강림의 여주인공을 빼다 박은 얼굴이 너무 이쁜 작가님이시네요.. 

SNS에 여신강림 이미지를 올리거나 해외 웹툰 인기순위에 오르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고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했어요. 

 



작업을 위해 4일을 꼬박 밤을 새워 마감을 한다고 했어요.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위해 평소에도 스타들의 패션이나 국내외 패션 컬렉션을 주의 깊게 보고 있다고 해요. 

 

 


야옹이 작가는 데뷔 전에 여러 일을 했고 그 중 피팅모델 경험이 큰 도움이 됐다고 했어요. 


어릴 때부터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 만화가가 꿈이었다고 해요. 

야옹이 작가 나이는 1991년생으로 28세입니다. 

 

 


임주경이 탄생한 계기는 임주경처럼 메이크업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했어요.

여신 강림은 평균 이하 이모의 여성이 메이크업으로 훈녀가 되어 삼각관계를 하는 로맨스입니다. 

 


네이버 영상 콘텐츠 제작 전문 자회사 스튜디오 N에서 남자 친구, 김비서가 왜 그럴까 외에 본팩토리에서 공동 제작해 드라마로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여신강림은 화요일마다 연재되는 웹툰으로 조회수 1위를 기록 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