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결혼식 참석 연예인 누구? 이정현이 밝힌 남편 매력은?

이정현 결혼식 참석 연예인 누구? 이정현이 밝힌 남편 매력은?

 


이정현은 7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했어요. 


이정현 나이 40세이고 이정현 남편은 37세입니다. 


이정현 남편은 1년간 교제한 3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입니다. 


신랑이 비연예인 인것을 고려해 가족과 지인과 함께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되었어요. 


이정현이 밝힌 남편과의 첫만남은 친한 언니에게 소개받았다고 해요. 




이정현 프러포즈는 어젯밤 받았고 신랑이 사진을 편집해서 영상으로 깜짝 프러포즈를 해줬다고 밝혔어요. 


저보다 나이가 어리지만, 매우 어른스럽고 성실하고 착하다. 1년 만나면서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 동료들이 많이 축하해줬고 손예진과 공효진이 아침에도 안부 문자를 해줬다고 했어요. 


이정현 자녀 계획은 "내가 워낙 아이를 좋아해서 셋까지 낳고 싶은데 잘 모르겠다. 열심히 노력해서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다"




이정현은 팬들에게 "팬들이 항상 제가 결혼 언제 하는지 궁금해했다. 팬들이 결혼 응원을 많이 해줬다. 저도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겠다"



이정현 결혼식 참석 연예인손예진, 유지태, 고소영, 서현, 성유리, 오현경, 이병헌, 이민정, 엄지원, 오광록, 산다라박, 김호영, 한지혜, 백지연, 정석원이 참석했어요. 


사회는 박경림 축가는 백지영이 맡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