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가수 미교 프로필

불후의 명곡 가수 미교 프로필



불후의 명곡에서 김용진과 듀엣을 한 미교가 화제입니다. 


가수 미교 프로필을 알아 보도록 할께요~~


미교 나이 27세입니다. 


미교 키 163센티입니다. 


미교는 전 단발머리와 러브어스 걸그룹 멤버 였지만 잘 되지 않았어요.. 




2018년 1월 솔로 데뷔합니다. 


타이틀곡 잊어도 그것이는 헤어진 연인과 이별 후 그린 어쿠스틱 발라드 임창정이 작사에 참여하고 작곡가 박정욱이 함께 했습니다. 


계속 노래하고 싶어요는 미교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해요.. 힘들었던 길의 마지막을 장식했듯 동시에 다른 시작을 알리는 가사입니다.




데뷔 전 가이드 녹음을 할 정도로 노래를 잘 하는 가수 였어요.. 



2017년 도깨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커버영상을 유튜브에 올려 조회수 50만 돌파했어요.. 윤종신의 좋니는 조회수 50만을 기록합니다. 


2018년 2월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어요.  2018년 1월 엠카운트 다운에 출연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