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 닥터 탐정 출연 근황 후지이 미나 프로필

후지이 미나 닥터 탐정 출연 근황 후지이 미나 프로필


배우 후지이 미나가 드라마 닥터 탐정에 출연합니다. 


후지이 미나가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탐정에 캐스팅됐어요. 


후지이 미나는 극 중 미확진질환센터 UDC 분석팀 팀장 석진이 역을 맡고 석진이는 젊은 나이임에도 석사와 박사 과정을 통합 수료한 천재적인 인물입니다. 


사건의 핵심 요소들을 분석하며 수사를 돕는 역할을 합니다.




일본과 한국, 대만을 오가며 영화부터 드라마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어요. 



후지이 미나는 최근 일본 드라마 쥰이치로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공식 초청받았습니다. 


오엔기획과 전속 계약을 체결을 맺었어요. 


닥터 탐정 출연 배우는 후지이 미나 ,배우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가 출연합니다. 




후지이 미나 프로필



후지이 미나 나이 1988년 30세입니다. 


후지이 미나 출생 미국 캘리포니아


후지이 미나 국적 일본


후지이 미나 소속사 일본 유마니테, 한국 오엔기획


후지이 미나 학력 니이가타 시립 요리이 중학교 - 게이오기주쿠 쇼난 후지사와 고등부, 게이오기주쿠 대학 문학부 졸업




9살에 니이가타 시민 문화예술 회관에서 열린 행사를 앞두고 어머니 권유로 뮤지컬 오디션을 받았어요.. 


1998년 스쿠루비와 작은 공녀 세라에 출연했어요.. 


처음에는 고등학교와 병행해 CF 출연 부터 했어요.. 


2006년 영화 심슨즈로 데뷔했고 전국 고등학교 야구 선수권 대회 아사히 신문포스터와 빅터 고시엔 포스터 캠페인의 이미지 캐릭터로 발탁됐습니다. 


겨울연가를 자막 없이 보고 싶어서 제2외국어로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후지이 미나 영화



비의 날개, 개와 나의 10가지 약속, 장발대괴수 게하라, 모든 것은 바다가 된다. 공포, 무사의 가계부, 리틀 마에스트라, 늑대 인간게임, 죠시즈, 어떤이의 꿈, 프랑스 영화처럼, 엽기적인 그녀2, 데스노트 : 더 뉴 월드, 비눗방울, 인간의 시간, 오모테나시




후지이 미나 드라마


브로콜리, 사슴남자, 블러디먼데이, 기묘한 이야기, 아름다운 이웃, 사랑하는 메종, 주마등 주식회사, 판다양과 고슴도치, 드라마의 제왕, 감자별, 킨다이티 소년의 사건부, 나에게 건배, 쥰이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