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승형 서현숙 열애 고승형 누구? 서현숙 누구?

고승형 서현숙 열애 고승형 누구? 서현숙 누구?



다음은 STX라이언하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신인 가수 고승형 소속사 STX라이언하트입니다.


최근 보도된 고승형과 서현숙의 열애 관련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고승형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2년째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도 서로를 의지하며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며, 주변의 지지까지 더해져 사랑을 키워가는 중입니다.




앞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할 두 사람의 활동에 더 많은 지지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3월 28일 발매된 고승형의 첫 데뷔 싱글 '할 게 없어'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서현숙님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열애 한지 2년이라고 해요.. 


공백기를 겪으면서 우울한 시간을 보낼때 서현숙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고 정말 많은 힘을 준 친구하며 예쁜 사랑 할테니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가수 고승형 누구?




고승형 나이 1991년생 28세입니다. 


2015년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 중랑천 박효신으로 출연했어요. 


수려한 외모와 호소력 짙고 감미로운 보컬 실력자입니다. 


고승형은 3월 28일  4년의 준비 기간을 거쳐 가요계에 데뷔했어요. 




스스로에게 엄청 큰 숙제를 줬던 시간이었다. 정말 많은 걸 배우고 느꼈다. '진짜'가 되는 과정이었다. 힘들기도 했지만 재밌고 철저하게 가수 고승형으로서의 시간을 보냈다고 했어요. 


싱글앨범 할게없어를 발표했습니다. 




치어리더 서현숙 누구?




서현숙 나이 1994년생 25세입니다. 


치어리더 3대장으로 손꼽히는 인기 치어리더


2016년 두산 베어스 응원단 치어리더로 활동해 현재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프로축구 FC서울, 프로배구 GS칼텍스의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위드어스스포테인먼트, 고양 오리온스소속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