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이름으로 강원도 산불 1억 기부한 허팝

구독자 이름으로 강원도 산불 1억 기부한 허팝


유튜버 허팝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하네요.. 


8일 유튜브 채널 허팝Heopop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전 재산 1억 기부하고 왔습니다. 함께 도웁시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립니다. 


강원도에 정말 큰 산불이 났고 강원도뿐만 아니라 전국에 불이 자주 났다고 했어요.




"지도를 보니까 너무 심각해서 허팝도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


"4년전 단칸방에서 시작해 여러분들과 같이 정말 많은 일이 있었다"


"여러분들을 만나지 않았다면 이런 큰 금액을 모으지 못했을 것"


"모든 분들에게 잘 쓰였으면 좋겠다"


통장표시 내용에 '허팝 구독자'라고 적어 송금했습니다. 




"내가 보내는 게 아니다"


"허팝을 구독해 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제가 대표해서 보내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집에 있던 비상금 1억원을 탈탈 털어 5만원 권을 수집한 후 1억을 만든 허팝은 " 제가 가진 전재산이다. 이제는 베풀고 싶다. 많이 생각하고 기부를 결심했다."


허팝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1억원을 송금했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은 화재 후 1차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긴급생계비 및 주거비를 지원하고 있고 향후 생활안정과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추가 지원할 계획이라 합니다. 


" 이 영상을 통해 좀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이 닿을 수 있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