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은지 영화감독 데뷔 근황 조은지 남편 누구? 조은지 프로필

배우 조은지 영화감독 데뷔 근황 조은지 남편 누구? 조은지 프로필


배우 조은지가 영화 입술은 안돼요 연출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이유영과 류승룡이 주연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조은지는 단편영화 2박 3일 메가폰을 잡았고 첫 장편영화입니다. 


올 하반기에 크랭크 인 예정입니다. 




배우 조은지 남편 누구?



2014년 결혼했어요.. 


조은지는 박정민 프레인TPC 대표와 결혼 했어요. 


2009년 부터 5년간 열애했습니다. 


조은지는 남편에게 3번 차였고 네가 뭔데 나를 차라는 생각이 들었고 남편이 갑자기 오늘 스케줄 어떠냐고 물어 맥주를 마시자고 했고 결혼 상대를 찾아야 한다는 말에 나도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고 해요. 


조은지 남편은 과거 배우 류승룡, 오정세, 한예슬 매니저로 활동했어요. 




조은지 프로필



조은지 나이 1981년 38세입니다. 


조은지 소속사 프레인 TPC


조은지 학력 동신고등학교


1998년 잡지모델로 데뷔했어요. 




2000년 영화 눈물로 데뷔했어요.. 봉태규와 함께 데뷔했죠.. 


2014년 단편영화 이만원 효과로 감독 데뷔했습니다. 


조은지 드라마


내 인생의 콩깍지, 꽃보다 아름다워, 파리의 연인, 열여덟 스물아홉, 9회말 2아웃, 개인의 취향, 최고의 결혼, 순정에 반하다, 식샤를 합시다 2, 더 러버, 오마이 비너스, 마담앙트완, 딴따라




조은지 영화


눈물, 후아 유, 아프리카, 호텔 비너스, 그때 그사람들, 미스터 주부 퀴즈왕, 달콤, 살벌한 연인, 아내의 애인을 만나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우리 집에 왜 왔니, 요가 학원, 황금시대, 날아라 펭귄, 쩨쩨한 로맨스, 후궁, 내가 살인범이다. 션샤인 러브, 악녀, 살인소설, 뻥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