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잔나비 누구? 최정훈 짠내나는 일상 공개

나 혼자 산다 잔나비 누구? 최정훈 짠내나는 일상 공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잔나비 리더 최정훈의 짠내 라이프가 공개되었어요..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각자 연습실에서 얘길 나누고 멤버들은 집으로 갔어요.. 


최정훈은 작업실로 갔고 작업실은 곰팡이, 뚫린 구멍, 욕실도 없는 곳에서 5년을 살았다고 합니다. 




한겨울에 환기를 10분해야하고 비가오면 천장이 세고 아이고 ~~ 가습기를 틀어도 안된다고 해요. 



욕실이 없어 집 앞 헬스장이 있어 씻는데 아침엔 씻을 겸 운동도 하고 온다고 했어요.. 


이날은 문을 닫아 상가 화장실에서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하는 모습이 방송 되었어요.


 


자신의 스마트폰 중독을 알고 2G폰을 사용 중이라는 최정훈은 가사에 도움이 되는 시집을 읽는다고 했어요.. 



나혼자 산다 최정훈이 읽은 시집의 제목은 한강의 서랍에 저녁을 넣어두었다는 읽었어요. 




잔나비 누구?



잔나비는 보컬 최정훈, 키보드 유영현, 기타 김도형, 베이스 장경준, 드럼 윤결로 구성된 5인조 밴드로 2014년 데뷔 했어요. 


잔나비 멤버들은 모두 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잔나비 그룹 명은 순우리말로 원숭이라는 말로 멤버들 모두 원숭이띠라서 잔나비라고 해요.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She,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않은 우리 함께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 마음을 가둬두네, 처음 만날때처럼, 알록달록, 나의 기쁨 나의 노래 등 다수의 곡을 발표했습니다.


13일에는 정규 2집 앨범 전설을 발표했어요. 


전설,나의 기쁨 나의 노래, 투게더!, 우리 애는요 등 총 11곡이 수록되었어요. 


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잔나비는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트로 데뷔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