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최수종 현실 부녀 케미 자랑

유이 최수종 현실 부녀 케미 자랑


아는 형님에 유이와 최수종이 출연했어요.  


최수종은 "나는 너희가 생각하는 것보다 오래 살아서 괜찮다"고 하며 "한번 놀아볼까" 민경훈과 함께 20년 전 예능에서 추던 춤을 췄어요. 



유이와 최수종은 드라마가 끝났지만 부녀같은 사이라고 했어요. 


김희철은 "두 사람이 만날 때마다 눈물을 흘렸다고 들었다"


최수종은 "하희라한테 유이가 감성적인 연기의 깊이는 제일 깊다고 들었다. 실제로 연기를 해보면서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유이는 만날 때마다 애뜻하다고 해요. 


유이의 아버지가 실제로 질투하셨다고 하네요. 


유이는 자신의 어머니도 최수종을 너무 좋아한다 두 모녀가 최수종의 팬임을 인증했어요. 



"아버지가 질투하지 않느냐" 최수종은 "지난 해 야구팀이 우승하고 방망이랑 유니폼을 준다고 했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다"


최수종은 유이 엄마에게 "우리 엄마 생일이라고 춤을 추면서 달타령을 불렀다"




최수종은 "이벤트라는 건 작은 것으로 감동을 주는 거다. 그래서 가사 하나 외우는 게 달타령이어서 그걸 불렀다. 유이 아버지가 질투하기도 했다" 고 합니다. 


유이 아버지와 최수종이 동갑이라고 해요. 


유이 아버지는 전 야구선수 겸 SK와이번스 수석코치 김성갑입니다. 


유이 아버지와 최수종은 올해 58세입니다. 




유이는 "내 본명이 있을 것 아니냐. 밖에서 전화를 받으면 항상 유이야 하고 불렀다. 이것도 방송에서 얘기를 많이 하고 다녔었는데 요즘에는 도란아 하고 부르면서 도란아 내 딸 촬영 중이야? 했다"


강호동은 유이에게 "얼마 안되는 강호동의 수혜자다"


유이는 "그것을 왜 니 맘대로 평가하느냐. 내가 호동이 때문에 한동안 예능을 안하려고 했다.아마 내가 비욘세보다 `Singl Lady`를 더 췄다"



강호동은 "또 강호동 피해자였던 거였냐" 




유이는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나도 모르게 연습실에서 4일동안 연습을 했다"


트와이스의 `우아하게`와 비욘세의 `Singl Lady`를 췄어요.  


최수종은 하나뿐인 내편이 시청률로만 따지면 탑 5안에 못든다. 하나뿐인 내편은 최수종이 출연한 역대 드라마 중 7위라고 하네요..



이 드라마 때문에 해신이 10위에서 밀려났다고 했어요. 


최수종이 출연한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은 65%를 기록한 `첫사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