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경 아나운서 남편 이명우 피디 프로필 박은경 아나운서 프로필

박은경 아나운서 남편 이명우 피디 프로필 박은경 아나운서 프로필


박은경 아나운서가 이명우 PD와 결혼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SBS 러브FM 이수경의 러브FM에는 아나운서 박은경아 출연했어요. 


2002년 SBS 이명우 PD와 결혼했습니다. 


SBS 공채 아나운서 8기로 합격해 이명우 PD가 먼저 다가와서 나는 드라마 PD로 합격했다고 말을 걸었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표현했지만 부담스러워 계속 피했다고 해요. 




한 동기가 와서 이명우 PD가 너한테 관심있는 것 같다. 봉사활동에 네 이름이 적혀있는 걸 보고 나도 가야겠다고 했다고 전했다고 해요.


어느날 이명우 PD가 잘 지내냐. 같이 밥 한 끼 하자고 문자를 보냈고 난 사내연애는 절대 안 된다는 철칙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거절하려던 차에 오해하지 마라. 지인들 밥 사주고 있다고 해서 둘이 만나게 된 거고 그런데 생각보다 재밌는 사람이었다고 해요. 




이명우 PD와의 연애가 회사에 소문 났고 팀장에게 회사에 소문 다 났다. 은경 씨에게 더 손해인 것 모르고 혼났고 다들 헤어지라고 해서 그래서 살짝 흔들렸다. 이명우 PD가 머리카락 보다 더 소중한 게 너다. 너 없이는 못살 것 같다. 결혼하자고 프러포즈를 해서 결혼했다고 합니다. 



이명우 피디는 불량커플, 자명고, 자이언트, 대물, 무사 백동수, 패션왕, 두 여자의 방, 귓속말, 너희들은 포위됐다, 펀치, 열혈사제 피디입니다. 




SBS 8기 공채 프로듀서로 이명우 피디 학력은 국민대학교 경영학 학사, 미국 사립대학 시러큐스 대학교를 졸업했어요. 


이명우 피디 나이 1971년생 48세입니다. 


박은경 아나운서는 김태희와 서울대 의류학과 동문이라고 해요. 



김태희 직속선배라고 합니다. 김태희와는 만난 적이 없다고 밝혔어요. 




박은경은 94학번 김태희는 99학번이라고 하네요. 



박은경 아나운서는 2000년 SBS 공채 아나운서 8기 입사했어요. 


시니어 매거진 인생은 아름다원, 박은경의 스위트 뮤직박스를 진행했어요. 


박은경 아나운서 나이 1976년생 42세입니다. 




박은경 아나운서 학력 서울대 의류학과


박은경 아나운서 고향 경상남도 밀양


딸이 있어요. 


입사 2년만에 결혼했어요. 


SBS 사장 직속 아나운서팀 차장입니다. 


현재 SBS 주말뉴스, 성우 빅쇼 라디오 진행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