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결혼 언제? 강기영 여자친구 누구?

강기영 결혼 언제? 강기영 여자친구 누구?


배우 강기영은 "곧 있으면 장가 가는 강기영입니다"


3년째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어요. 


그는 직접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프러포즈할 계획이라고 해요. 


"제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라는 드라마가 끝나고 언론사 인터뷰를 했다. 당시 인터뷰에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는데 예쁘게 사랑하세요 연기 잘 보고 있다라는 등의 댓글이 달렸다. 질투를 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더라. 나의 열애가 누구에게 상처가 안 되는 거 같아서 결혼을 결심했다"




"여자친구와 햇수로 3년 반 정도 사귀었다. 지금의 여자친구는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다" "제가 그 날 다리를 꼬고 앉아 있었는데 그 날 서로 술을 많이 마셨다. 당시 여자친구가 초면에 먼저 제 허벅지에 손을 올리더라. 테이블 밑으로 저희가 손을 잡았다. 그렇게 1일로서 시작이 됐다"



강기영은 5월 25일 결혼합니다. 




강기영 예비신부는 3살 연하의 일반인입니다. 


강기영 나이 35세입니다. 



강기영 예비신부 나이는 32세 입니다. 


두분 이쁜 사랑하시고 행복하게 사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