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이선빈 결혼 대답?

이광수 이선빈 결혼 대답?



배우 이광수가 공개 연인 이선빈과의 열애에 대해 밝혔어요.  


24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부담감도 있는데 잘 지내고 있다고 했어요. 


공개 열애를 결정한 이유는 "거짓말을 하기가 좀 그랬고 시간이 지나도 남는 건데 거짓말을 하기는 싫었다며 상대방도 같은 생각이었다." 




달라진 점은 "그전에는 밖에서 좀 더 편하게 만났는데 이후에는 뭔가 그런 지점들에 있어 달라진 것 같다. 조심해서 만나려고 한다" 


이광수는 결혼에 대해 "나 자신이 결혼이라는 것에 대해 아직 현실감이 많이 없다. 주변에 결혼한 사람도 많지만 결혼을 생각하기에는 내가 아직 어른이 덜 된 것 같다"




이날 인터뷰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때문이었어요. 



비상한 두뇌의 동생이 없으면 아무데도 못가는 형 신하균과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형 세하없이는 아무 것도 못하는 동생 동구가 서로 의지 하며 사는 이야기입니다. 


이선빈은 런닝맨에 출연해 이상형이 이광수라고 밝히면서 서로 인연이 닿았다고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