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입원 수술 근황 퇴원 후 홈쇼핑

심진화 입원 수술 근황 퇴원 후 홈쇼핑



심진화 김성균 보낸글에 대한 글


어제 제가 풀메로 입원 했다고 적었는데.. 


이걸 모르는 사람이 많았.. 


입원하는 날도 방송을 하고 바로 입원을해서 


풀메이컵인 상태로 입원을 했다는 말이었어요 




풀메로 = 풀메이컵인 상태로 


어젯밤 대배우 김성균씨도 


풀메로 병에 걸린 저를 너무 걱정하여 


연락이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잘 회복하고 있고 


많은분들이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셔서 


감동도 많이 했습니다. 


더불어 모두가 건강하길 진심으로 바래요♡ 




#김성균 


#풀메로병 


#빵터짐 


#수술부작용나겄네 


#웃으면배아파 


#바보가 


#자기도 #풀메 #하면서 


#풀메이크업 




28일 심진화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하고 환자복을 입고 활짝 웃었어요. 



"풀메로 입원 ㅋ좀아파서 수술을 했습니다. 


사실, 수술전엔 약간의 심각성도 있었고 그래서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수술이 세상 잘되었답니당~~~^^ 꺅!!!! ♡감사 또 감사합니다♡ 


입원날도 밤까지 녹화하고 풀메로 입원했다가 오늘 퇴원인데 이따 홈쇼핑이 있어요 ㅋㅋㅋ 열일하는데 걱정보단 응원부탁드립니다♡♡♡ 




아무에게도 걱정끼치고싶지않아 아무에게도 알리지않고 최대한 일을 뺀다고 빼고 해도 입원과 퇴원날엔 일을 해야하네요~^^; 


그래서말인데.. 오늘 방송에 좀 퉁퉁 부어서나오더라도 이해부탁드립니다. 


3월 4월 좀 우울한 심탱이었지만 다시 행복하고 활기찬 심탱이로 돌아갑니다!!!!!! 


너무 행복해 할 수 있으니 주의요망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