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라 결혼 남편 누구? 이세라 기상캐스터 프로필

이세라 결혼 남편 누구? 이세라 기상캐스터 프로필



이세라 SNS에 올린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드디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게 됐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는 소중한 사람이에요- 다툴 때도 있지만 그런 순간에도 늘 먼저 손 내밀어 주는 따뜻함, 방송인 이세라가 아니라 인간 이세라를 봐 주는 순수한 마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저희의 청첩장 문구처럼, 서로를 안음으로써 세상도 함께 안을 수 있는 넉넉한 사람들로 성장해 가겠습니다.


오는 11일, 저희를 만나게 해 주신 하느님께 감사드리며 혼배 성사를 올립니다. 혹시나 부담을 느끼실까봐 한분 한분 찾아뵙고 소식 전하지 못했어요. 부디 이해해 주셔요. 


이세라는 5월 11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합니다. 




이세라 남편 누구?



4살 연상의 일반인입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천주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가까워 졌습니다. 




이세라 프로필



이세라 나이 1987년생 32세입니다. 


이세라 소속 KBS


이세라 고향 광주


이세라 종교 천주교


이세라 학력 안양예고 문예창작과-동국대 국어국문학과 - 이화여대 대학원 미술사학 석사과정




날씨 전문 채널 K웨더에서 캐스터로 활동했어요. 


연합뉴스 기상캐스터로 활동했었어요. 


2011년 뉴스Y에 입사해 2012년부터 KBS 기상캐스터로 활동합니다. 


 KBS1 뉴스9, KBS2 영화가 좋다에 출연 중입니다. 


굿모닝 대한민국 기상캐스터에서 활동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