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전액기부? 이석훈 아내 누구? 이석훈 프로필

이석훈 전액기부? 이석훈 아내 누구? 이석훈 프로필


이석훈이 자신의 곡 너였구나 음원 수익금을 건국대학교 병원에 기부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2018년 12월 발매한 싱글 너였구나는 이석훈이 자신의 아들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을 한 곡으로 별다른 프로모션 없이 음원을 깜짝 공개했습니다. 


너였구나 음원으로 발생되는 수익은 아들의 이름으로 기부하고 이석훈은 아들이 태어난 곳인 건국대학교 병원에 수익금을 기부한다고 합니다. 지정기부로 소아, 유아 환자를 대상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음원 수익금이 좋은 곳에 기부된다고 들었다. 사랑하는 아들을 위해 만들었던 곡인만큼 이석훈 본인이 가장 적극적으로 나섰고 누구보다 기뻐하고 있다. 뜻깊은 일을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했어요. 


4월 2일 완벽한 날을 발매했고 이석훈은 5월 3일 첫 방송을 앞둔 프로듀스X101에 트레이너로 출연합니다. 




이석훈 프로필



이석훈 나이 1984년 35세입니다. 


이석훈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이석훈 학력 동아방송예대 영상음악학과 전문학사, 청운대 방송음악학과 학사, 경희대 언론정보대학원 석사과정


SG워너비 서브 보컬입니다. 


2008년 채동하가 탈퇴하고 엠넷미디어 500:1 경쟁률로 선발되었어요.




이석훈 노래


거짓말, 웃으며 안녕, 비결, 나눔의 미학, 그리운 얼굴, 사랑합니다., 우리 여기까지 하자, 너란 사람, 고백, 연애의 시작, 사랑하면 안돼요, 친구 아닌 남자로, 연인, 오늘은 어제보다 괜찮았지, 너였구나


이석훈 방송


우리 결혼 했어요. 스쿨 버라이어티 백점만점, 이석훈의 텐텐클럽DJ, 닥터의 승부, 복면가왕, 프로듀스 101 시즌2, 라디오스타, 굿모닝 FM DJ




이석훈 아내 최선아 누구?



최선아 나이 1987년 32세입니다. 


최선아 발레 전공


최선아 학력 한예종 영재입학


국립발레단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7년 동아무용콩쿠르 일반부 발레 은상 수상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당선


2010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