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 수상소감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

김혜자 수상소감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


2019 백상예술대상에서 배우 김혜자가 TV부문 대상을 수상했어요.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 수상자로 호명됐어요. 


김혜자는 수상을 예상하지 못한 듯 연신 어떡하지라는 말을 내뱉으며 당황했어요. 


"드라마가 작품상을 타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대상을 탈 줄 몰랐다"




"우리는 위로가 필요한 시대에 살고있다. 위로를 받았다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었다. 여러분이 좋아해주셨던 내레이션을 하면 좋겠다 생각해서 대본을 찢어 왔다"



"내 삶은 때로는 불행했고 때로는 행복했습니다. 삶이 한낱 꿈에 불과하다지만 그럼에도 살아서 좋았습니다. 지금 삶이 힘든 당신. 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 당신이 모든 걸 매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대단하지 않은 하루가 지나고, 또 별 것 아닌 하루가 온다 해도 인생은 살 가치가 있습니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 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살아가세요. 눈이 부시게.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누군가의 엄마, 누이, 딸이었고 그리고 나였을 그대들에게 이 말을 꼭 하고싶었어요"



김혜자의 수상 소감은 시청자와 한지민, 염정아, 김혜수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