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30kg 감량 후회 이유는? 악인전 마동석 도깨비 문신 공개

마동석 30kg 감량 후회 이유는? 악인전 마동석 도깨비 문신 공개


마동석이 섹션TV에서 30kg 감량 했다고 밝혔어요. 


영화 악인전 배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와의 인터뷰를 했어요.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되어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연쇄살인마 K를 쫓는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받았어요.  


마동석은 범죄도시에서 호흡을 맞춘 김성규는 "범죄도시' 때도 워낙 잘해서 킹덤 김성훈 감독에게 얘기한 적이 있다"라고 극찬했어요. 


김무열은 "동석 선배와 10여년 전 작품을 같이 한 적이 있다"고 밝혔어요.  




마동석은 작품을 위해 체중을 30kg까지 감량해본 적이 있다고 한 후 여러 번 감량해봤는데, 사람들이 잘 몰라서 이제 안 하려고 한다고 했어요.. 굿바이싱글 때는 재봉틀을 결혼전야 때는 꽃꽂이를 배웠다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 줬어요. 



김무열은 무명시절에 "엑스트라를 했을 당시 심한 말 했던 분이 있었는데, 주연이 돼서 만난 적이 있다. 다음부터 그런 얘기 하지 마시라고 웃으면서 얘기했다"고 하네요. 




마동석의 도깨비 문신 공개 되었어요. 



중부 지역을 휘어잡는 보스의 이미지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제작진은 마동석의 온몸을 문신으로 채우기로 결정했어요. 전문 문신팀을 섭외했고 배우의 이미지와 캐릭터의 밸런스를 생각해 총 40여가지의 디자인 시안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캐릭터를 표현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가 문신이라고 생각해 마동석과 장동수의 캐릭터를 동시에 참고해 한국적이고 동양적인 이미지인 도깨비와 풍경화를 위주로 한 시안을 최종 결정어요. 


문신팀은 일주일에 걸쳐 맞춤복을 재단하듯 정확한 치수를 넣은 문신도안을 완성했어요. 


영화 악인전은 오는 5월 15일 개봉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