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원 6시 내고향 근황 서재원 프로필

서재원 6시 내고향 근황 서재원 프로필


서재원이 6시 내고향 출연 소식을 알렸어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내일 5월 2일 저녁 6시! #여섯시내고향에 제가 한번 더 출연합니다. 이번에는 게스트가 아닌 코너의 주인공으로 함께 했는데요~ 내일 제가 다녀온 연천! 연천의 맛있고 아름다운 곳! 스튜디오에 나와서 직접 알려드릴게요. #많은시청바랍니다"

 

"그리고 사실 출장가서의 저의 모습도 찍었는데 편집해서 유튜브에 올릴게요!!(노잼이면 어쩌지.....ㅎ)"




서재원은 지난 3월말 6시 내고향에 깜짝 출연했어요. 


강남이 출연하는 코너에 등장해 그와 5종 게임 대결을 했어요. 


썸바디를 통해 인연을 맺은 나대한과 방송 이후 연인이 되었고 현재는 SNS에 올렸던 사진을 모두 내린 상태입니다. 



서재원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봄봄봄 봄이 왔어요 ~ 을지로에서 쐬주 한잔 먹고싶은 봄봄봄 ~ #봄이날노래하게해 #날은좋쿠나~ #촬영가는길"


공개된 영상에는 차량안에서 노래를 부르며 깜찍한 표정을 짓는 서재원의 모습이 올라왔어요. 




최근 서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을 한 장 게재하고  "여러분 저 달라진 거 없나요?"


공개된 사진 속 서재원은 웨이브 머리를 하고 카메라를 보고 있다. 기본 반팔 티셔츠를 입었어요. 


서재원은 헤어샵에서 붙임 머리를 하고 아름다운 인형 미모를 보였어요. 


최근에는 유튜버 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서재원 프로필



서재원 나이 1995년생 23세입니다. 


서재원 고향 부산


서재원 키 174센티


서재원 학력 계원예고 - 한예종 실기과 한국무용




2017년 미스코리아 진이자 미스코리아 경기 진출신입니다. 


서필, 필라테스, 요가를 하고 한국무용과 발레를 전공했어요. 


썸바디에 출연해 한서천과 커플이 되었지만 발레 무용수 나대한과 교제 소식을 알렸어요. 


최근 6시 내고향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