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 우승소감 상금? 송가인 어머니 누구? 송가인 프로필

미스트롯 송가인 우승소감 상금? 송가인 어머니 누구? 송가인 프로필


송가인이 우승소감을 밝혔어요. 


1대 미스트롯 진 송가인은 초심을 잃지 않고 우리나라에 한 획을 긋는 트로트가수가 되겠다고 했어요.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우승 상금이 눈길을 끈다.

 

3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복덩어리 송가인이어라. 그동안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직도 너무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해서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리겠습니다.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 건강하시고, 만수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잘 되시어 부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송가인은 우승 상금으로 3천만 원, 조영수 작곡가의 신곡, 100회 이상의 공연을 보장됩니다.




송가인 프로필



송가인 본명 조은심입니다. 


송가인 나이 1986년 33세입니다. 


송가인 학력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송가인 고향 전남 진도


송가인 이상형은 정우성, 조정석이라고 합니다.




송가인 어머니는 국가지정무형문화재 제 72호 진도 씻김국 전수조교 송순단씨입니다. 


송가인은 엄마의 말을 듣고 이 자리에 나왔고 엄마의 말은 한번도 틀린 적이 없다고 했어요. 


송가인은 다시 태어나도 트로트 가수를 하겠다고 했어요. 


가수는 무엇보다 노래를 잘해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했어요.




송가인은 중2에 판소리를 시작해 중앙대학교 음악극과에서 판소리를 전공했어요. 


목포의 박금희 명창에게 판소리 수궁가와 춘향가를 사사 받고 판소리 수상 경력도 화려합니다. 


전국노래자랑에서 진도편 최우수상과 연말결산 우수상을 받았어요. 그로 인해 트로트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2년 신바람아 강바람아, 2016년 항구 아가씨, 2017년 거기까지만을 발표했습니다.




2018년 4회 대한민국 예술문화대상 성인가요 신인상, 24회 대한민국 연예술상 성인가요 여자 신인상을 받았어요. 


제1회 광양 남해성 전국 판소리경연대회 일반부 대상을 받았어요. 또 목포 전국국악경연대회 일반부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2회 수상했어요. 


2008년 진도민요경창대회 수상을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