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득남 한가인 출산 근황

한가인 득남 한가인 출산 근황


연정훈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연정훈 배우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연정훈 배우에게 새로운 가족이 태어났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금일(13일) 오후 2시경, 한가인 배우가 서울 모처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하였고,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연정훈 배우는 기쁜 마음을 가지고 아내의 곁에서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새로운 식구와 함께 나아갈 연정훈 배우에게 큰 축복 부탁드립니다.




한가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한가인 씨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가인 배우에게 새로운 가족이 태어났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한가인 배우는 5월 13일 오후 2시 경, 서울 모처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하였고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


큰 축복 부탁드리며 언제나 한가인 배우에게 보내주시는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배우 한가인, 연정훈 부부가 둘째 아이는 남자 아이입니다. 



한가인은 13일 서울에 있는 산부인과에서 낳았고 제왕절개를 통해 출산했어요. 


한가인과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현재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정훈 배우 또한 기쁜 마음을 가지고 아내의 곁에서 회복을 돕고 있다" 


2003년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서 상대역으로 호흡 맞추었어요. 




연정훈은 2005년 4월 결혼했습니다. 


한가인 나이 37세 연정훈 나이 41세 한가인 연정훈 나이차 4살입니다. 


다소 데뷔한지 얼마 안되어 결혼을 아주 일찍 한편에 속하죠. 


11년만인 2016년 4월 첫째 딸을 얻고, 2019년 둘째를 득남했습니다. 


너무 궁금해요.. 엄마 아빠 닮아서 이쁠것 같은데요.. 


한가인은 2018년 미스트리스 이후 육아를 하고 있고 연정훈은 2019년 빙의에 출연했어요. 




한가인은 또다시 육아에 힘쓸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연정훈은 지난 2018년 연기대상에서 내사랑 치유기로 연속극 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후 집에서 항상 나는 응원해주는 나의 1호팬이자 내가 1호팬이기도 한 아내와 딸에게 감사하다. 사실 내년에 우리가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됐다. 씩씩하게 건강하게 태어나 잘 지내고 싶다고 했어요. 


그동안 한가인 근황은 임신 20주차로 내년 5월 출산 예정이고 한가인은 건강 상태는 양호하고 안정을 취하며 태교를 하고 있다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