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명란 바게트 위치? 시금치 피자 위치? 동치미 막국수 위치?

생활의 달인 명란 바게트 위치? 시금치 피자 위치? 동치미 막국수 위치?


생활의 달인에서 명란 바게트의 달인과 시금치 피자 달인, 동치미 막국수 달인 소개되었어요. 


명란 바게트의 달인 장희원씨와 시금치 피자 달인 조성인씨의 비법이 공개되었어요. 


먼저 명란 바게트 달인은 서울 은평구에 있었어요. 




명란 바게트는 특유의 비린 맛 하나 없이 깊은 풍미와 남다른 식감으로 이 집의 명란은 북어 묵으로 한 번, 콩나물로 두 번, 비법 얼음으로 무려 세 번의 숙성과정을 거칩니다. 



부드러움이 살아있다는 수제 바게트에도 3대째 누룽지 소금을 사용해 왔다고 해요. 


생활의 달인 명란바게트 위치는 ? 


서울 은평구 연서로 120-1 오베르망입니다. 




시금치 피자 달인은 반죽과 생시금치로 승부를건 조성인 37세 경력 19년차 달인입니다. 



시금치 피자 달인은 서울 강동구에 있습니다. 


시금치 피자 식당 위치는?


풀팬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660번지입니다. 


천호사거리 및 현대 백화점 천호점 북편에 위치해 있고 천호역 3번 출구로 나와 북쪽으로 이동해 도보로 5분이면 됩니다. 




쫄깃한 반죽과 생시금치 특히 맛의 핵심인 반죽은 특제 쌀 향신료로 숙성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어요. 


은둔식달 코너를 통해 경력 40년의 이미순 62세 강원도 원주 동치미 막국수 달인입니다. 



동치미 막국수 가게 위치는 흥업매지막국수 강원 원주시 흥업면 미촌길에 있습니다. 




동치미 막국수는 남다른 중독성이 있는 비법은 특별한 육수입니다. 


개운하고 깔끔한 맛을 내기 위해 조갯살과 오이즙, 그리고 특제 간장을 사용해 동치미 육수를 만들고 나만의 비빔 양념장은 더덕으로 만들어 담백함이 일품이라고 소개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