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말 겨루기 설하윤 프로필

우리말 겨루기 설하윤 프로필


13일 우리말 겨루기에서 가수 설하윤이 김지연과 한조로 출전했어요. 


설하윤 김지연 조가 우승을 하면서 명예 우리말 달인에 도전했습니다. 


십자말 풀이에서 우승해 명예 달인에 도전했지만 넝쿨지다, 보얘지다, 뚜께버선을 모두 맞추면서 달인 두번째 문제에 진출했고 띄어쓰기에 실패해 탈락했어요. 




설하윤 프로필



설하윤 나이 1992년생 28세입니다. 


설하윤 고향 서울


설하윤 소속사 TSM엔터테인먼트


2016년 신고할꺼야로 데뷔했어요.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포에버 모어를 발매했어요. 


트로트 여신으로 불리며 미스트롯 출신입니다. 




2015년 너목보에서 불멸의 연습생 S양으로 출연했어요. 


2017년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했어요. 


설하윤 노래 


신고할꺼야,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해, 콕콕콕, 눌러주세요, 사각사각


설하윤 수상내역


2018년 소리바다 어워즈 신한류 트로트 루키상,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 수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