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선 결혼 이수민

선우선 결혼 이수민



선우선 이수민이 결혼 소감을 알렸어요. 


14일 오후 12시 30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 결혼 기자회견입니다. 


선우선은 "결혼을 늦게 하는 만큼 열심히 예쁘게 잘 살겠다"


이수민도 "아직 실감나지 않는데 식장에 서봐야 알 것 같다. 열심히 행복하게 잘 살겠다"

 



지난해 영화 촬영 중 연인으로 발전해 1년 교제 후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선우선 이수민 커플로 연사연하 11살 나이차네요. 


어제 화제의 정세진 아나운서도 남편과 연상 연하 11살 차이 커플이예요. 


"처음에는 나이 차이가 그렇게나 나는지 몰랐다. 서로 느낌이 잘 맞고 소통이 잘 된다면 나이 차이는 솔직히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선우선에 대해 "선배로만 알고 있었고 나이는 몰랐다. 3살 많은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나이를 알고 나서도 크게 차이를 느끼진 못했다. 나이 때문에 거리감을 느꼈으면 이 자리까지 못 왔을 것이다"


고백은 이수민이 먼저 했다고 해요. 


호칭은 자기여보라고 꿀이 떨어집니다. 


이수민은 "원래 ‘자기’라고 불렀는데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여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끝에 ‘님’을 꼭 붙인다. ‘여보님’이라고 부르고 있다"




이수민은 "막상 이 자리에 와보니 둘이서만 결혼하는 게 아니라 가족, 친구들도 있고 고양이 10마리까지 내가 사랑해야 할 의무가 있었고 선우선에게 ‘고양이를 줄일 마음은 없냐’고 묻기도 했는데 가족이 됐으니 전권을 맡기기로 했다. 앞으로 더 사랑하며 살겠다"


선우선은 "내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살아야 할 것 같다. 신랑이 자존감이 높아서 마찰이 있더라도 그 자리에서 말을 바꾼다. 행동력도 빠르다. 나도 그런 사람이 되겠다. 앞으로 예쁘게 잘 살겠다"




2세 계획은 "하나님이 주시는 것이고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닌 것 같다. 축복이 오면 언제든지 받아들이고 낳겠다"


이수민은 "선우선을 처음 봤을 때, 연예인이라서 화려하게 생각했다’며 저는 입술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 눈이 아니라 입술이 예쁘다. 직접 보시면 알 것이다"




선우선은 "이수민이 눈이 착하고 선하다. 기운이 나랑 잘 통한다"



이수민은 정두홍대표 서울 액션스쿨 소속 배우이며 PMC: 더 벙커, 걸캅스, 악인전, 남한산성, 인랑, 강철비, 범죄도시, 군함도 영화에 출연했어요. 


EBS 리얼 체험 땀 과 KBS 다큐멘터리 3일에 출연했어요. 


이수민 나이 33세 선우선 나이 44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