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채연 김세연 미스코리아 출신 자매 김창환 딸

김채연 김세연 미스코리아 출신 자매 김창환 딸



작곡가 김창환 딸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 언니 김채연도 미스코리아라고 합니다.  


김세연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이 되었어요. 


김세연은 외모와 지성 등을 인정받았어요.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회장 김창환이 아버지라고 합니다.  




김창환의 딸 중 미스코리아에 오른 것은 김세연뿐만 아니라 2018년 김세연 언니 김채연도 미스코리아로 선발됐다고 하네요. 


김채연은 지난해 미스코리아 미국 캐나다 지역 선발대회에 참가해 2018 미주 선 선발됐다고 해요. 


김채연은 UCLA, 서울대학교 재학했다고 합니다.  


본상 수상에는 실패했어요. 




김창환은 둘째딸인 김채연 미스코리아 입상 당시 SNS" 둘째딸 방학이라 좋은 추억 만들고 싶다고 LA 헤어숍에서 추천해사 미주 미스코리아 대회 한번 나가보지 않겠냐고 해서 나갔다는데 미주 선을 차지했다" 는 글을 올렸어요. 


김세연은 미국 아트 센터 칼리지 오브 디자인 대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하며 장래희망은 그래픽 디자이너입니다. 


키 171.3센티 몸무게 54.4킬로그램입니다. 




김세연은 김창환 회장 막내딸입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연예인은 김성령, 장윤정, 김사랑, 오현경, 고현정, 손태영, 염정아, 이하늬, 박시연, 함소연등이 있어요. 


혹은 방송인이나 아나운서 혹은 자신의 분야에서 학업에 열중해 교수가 된분도 계십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