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임신 근황 유산

서현진 임신 근황 유산


방송인 서현진이 임신근황을 공개했어요.  


서현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MBC 04사번 피디 여동기들이랑" 글과 사진을 올렸어요. 


"자주 못 봐도 언제나 반갑고 할말 백만개인데 너무 늦었지만 이제 곧 엄마가 되니 육아선배들과 이야기꽃이 끊이질 않는구나. 니들은 언제 그렇게 저 멀리 훌쩍 앞서나가서 어른이 되었니? 맛있는 점심과 커피도, 따뜻한 마음을 담은 꽃도 너무 고마워 얘들아"




서현진은 꽃다발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었어요. 


연한 화장과 빨간색 무늬가 있는 롱 원피스를 입고 있었어요. 


MBC 아나운서 출신 서현진은 2017년 12월 5살 연상 이비인후과 의사와 결혼했어요. 


서현진은 "임신 18주차, 마흔에 엄마가 돼요"


서현진 출산예정일은 11월 출산 예정입니다.  




프리랜서 아나운서인 서현진 아나운서는 2년만에 임신소식을 전했어요. 



"처음 아기가 생겼을 때 마음 놓고 기뻐하기 힘들었다. 작년에 한번 유산을 하고 괜찮은 줄 알았는데 나름 트라우마로 마음에 상처가 되었나보다. 안정기가 될 때까지 걱정과 불안으로 매일을 보내며 내게 온 새생명을 환영하기 힘들었다. 그래서 태명도 섣불리 지어 부르지 못하겠다. 겨우 지은 이름, 흔하디 흔한 튼튼이"




"6-8주 사이 짧은 입덧이 지나고 이제 너무 잘먹고 잘자고 살도 많이 찌고, 1,2차 기형아 검사도 끝내고, 성별도 나오고, 그러고 나니 이제야 엄마가 된다는게 조금씩 실감이 난다. 태교는 따로 하지 않는 대신 기도를 한다"


서현진 전 아나운서는 현재 임신 19주차, 5개월입니다.


 


서현진은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로 2001년 미스코리아 선에 입선해 2004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했어요. 


서현진 방송은 출발 비디오 여행,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불만제로, 지피지기, 일밤, 우리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했고  MBC FM4U ‘굿모닝 FM’ DJ를 맡기도 했어요. 




2014년 MBC를 퇴사했어요. 


서현진 아나운서는 블로그와 유튜브 등을 통해 소통하고 블로그에 일상과 결혼 이야기, 방송, 강의, 레시피, 뷰티, 맛집 정보 등을 올리고 유튜브 ‘서현진TV’라는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