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테마 기행 아일랜드 안미나 프로필 나이 학력

세계 테마 기행 아일랜드 안미나 프로필 나이 학력




오늘은 세계 테마 기행에 아일랜드 편이 방송되었어요. 


8일에는 스코틀랜드 편이 방송되자 안미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폭발했는데요. 


안미나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따뜻한 반응 고맙습니다. ‘세계 테마 기행’ 스코트랜드, 아일랜드. 내일도 함께 해주세요" 


안미나가 차 안에서 찍은 셀카입니다. 




안미나 프로필




안미나 나이 1984년 36세입니다. 


안미나 학력 연세대 철학과 출신


안미나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




안미나 출연작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들곷, 투명인간 최장수, 순결한 순이, 황금신부, 바람의 화원, 남자이야기, 청춘예찬, 산부인과, 역전의 여왕, 내 손을 잡아, 엄마의 정원


안미나 영화 


라디오스타, 전설의 고향, 마을금고 연쇄 습격사건, 원더풀 라디오, 네모난원, 청야, 강철비




안미나는 2005년 내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했어요. 


한여운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어요. 


2015년 금요드라마 그 형제의 여름이후 공백기입니다. 


2017년 강철비에 출연했어요.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추리소설을 출간 준비중이라고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