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마이크 방송시간 언제? k트롯 골든마이크 방영 어디서?

골든마이크 방송시간 언제? k트롯 골든마이크 방영 어디서?


5월부터 모집해 3차 서류심사와 오디션을 통해 총 54명이 예선에 진출했어요. 


본선, 준결승, 결선 과정으로 한 팀이 우승합니다. 


최종 우승자는 상금과 음원출시, 매니지먼트 계약을 하게 됩니다.  


골든마이크는 5일 첫 방송에서 6.1%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제2의 미스트롯이 아니냐고 하네요. 




골든마이크는실시간 검색어 3위에 오르고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 400여 명의 동시 접속자가 함께 했어요.  


골든마이크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5분 KNN과 유튜브 채널 캐내네 트로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원조 트로트 걸그룹 레이디티 멤버 이현주가 K트롯 '골든 마이크'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여신으로 불리는 레이디티 이현주가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에 출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현주는 실력과 외모 모두 갖춘 인재입니다. 



올해 트로트 걸그룹 레이디티 새 멤버로 영입되어 '꾸나꾸나' 발표했어요. 




"이현주는 유튜브 인기채널 '창현 거리 노래방'에서 트로트 여신으로 불리며 주목 받은 바 있다. 레이디티 이현주의 영상은 20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새로운 도전을 하는 레이디티 이현주의 관심을 가져달라"


"음악적 실력으로 그룹이 아닌 솔로 자격으로 최후의 골든마이크에 오르겠다"




임현주 외에도 훈남 송민준, 최대성과 내일은 트롯요정 유튜브 인기스타 요요미, 힙합걸그룹 출신 구수경, 국악전공 강수빈, 엄소영이 출연합니다. 


‘골든마이크’는 태진아, 김용임, 김혜연, 지원이, 추가열, 지상렬 심사위원이 함께 합니다. 


제2의 송가인은 누구 될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