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나 결혼 남편 유키스 기섭

정유나 결혼 남편 유키스 기섭



그룹 유키스 기섭 나이 28세와 동갑내기 신인 연기자 정유나가 결혼합니다. 


기섭과 정유나는 8월 24일 서초구 잠원동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결혼 합니다. 


주례 없이 개그맨 김용명 사회에 가수 허각이 축가를 부를 예정입니다. 


신혼 여행은 하와이이고 신혼집은 서울 강남입니다. 


3월 입대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인 기섭은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려 소식을 전했어요. 




그녀는 제 인생에 있어서 두 번 다시 없을 소중한 사람이고 자신을 한결같이 바라봐준 여자친구의 행복을 책임지고 싶어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했어요.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 그녀는 제 인생에서 두 번 다시 없을 소중한 사람. 오랜 시간 동안 늘 한결같이 저만을 바라봐 준 그녀를 위해 지금부터는 그녀의 행복을 책임지고 싶다. 그녀와 아름다운 나날들을 걸어가기 위해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 


"같은 곳을 바라보기로 맹세한 만큼 더 겸손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이 되겠다. 행복하게 살겠다" 




"항상 사랑해주시고 믿어주신 팬 여러분의 감사한 마음을 절대 잊지 않고, 행복하게 살겠다. 앞으로 새로운 도전과, 여러분들 앞에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두 사람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날에 많은 축복과 응원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다."


정유나가 유키스 일본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처음 만나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이 되었어요. 


"정유나가 5~6년 전 NH EMG 연습생이었을 때 유키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친분을 쌓았어요"




기섭은 2008년 데뷔한 유키스 합류해 2014년 가정을 꾸린 멤버 일라이와 함께 5월 NH EMG와 전속계약이 만료됐습니다. 



유, 널 맞이할 준비, 러브미, 작사 작곡을 하는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얼짱시대 시즌 2, 레알 스쿨에 출연했고 뮤지컬 굴에서 이율역을 맡았습니다. 


2021년 1월 소집해제입니다. 




예비신부 정유나는 뛰어난 미모를 가진 뷰티모델 겸 신인배우입니다.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 목소리 출연을 했고 2008년 김건모 키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어요. 


2006년 -2007 반올림 3에 출연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